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환영합니다!

ㄴㅂㄴㅁ 2020. 2. 4. 14:30
반응형

sitemap_202003.xml
다운로드
sitemap (1).xml
다운로드
sitemap (1).xml
다운로드

#1 글을 작성해 보세요.

welcome1.jpeg
다운로드

늘보나무님의 회원 가입을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티스토리에서 얘기해 주네요. 이제 이 글은 공개 글로 전환됩니다. 
'편집'으로 내용을 바꾸시거나, 삭제 후 '새 글을 작성'하셔도 됩니다.
블로그를 간단하게 소개하는 글로 편집해보는 것도 좋겠다고 티스토리가 그래서 블로그를 소개하는 글로 써볼까 합니다.

- - -

아직은 대중이 없는 블로그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것들이나, 내가 생각하기에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것들, 즉, 내가 남과 공유하고 싶은 것들을 여기에 적어보려고 합니다. 얼마나 많은 도움이 될런지는 모르겠지만, 몇몇의 분들에게는 또 좋은 정보를 얻거나, 생각을 나눈다거나, 음악을 함께 듣는다던 지 할 수 있지 않을까 해서요.

즐기면서! 재밌게! 해보고 싶습니다.

 

 

#2 다양한 스킨이 있어요.

welcome2.jpeg
다운로드

티스토리에 있는 다양한 '스킨'도 살펴 보세요.
블로그나 사이트를 사용하는 목적에 맞게 스킨을 고를 수 있습니다.
어떤 이야기를 주로 하실 건가요? 잘 생각해 보시고, 마음에 드는 스킨을 고르세요.
'스킨 커버 편집'을 간단히 하면 멋진 첫 화면을 가질 수 있으니 한 번 해보는 것도 좋겠네요

===> 알겠습니다. 스킨 커버도 사용해서 모양도 다르게 바꿔볼께요.

 

#3 포럼에서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welcome3.jpeg
다운로드

마지막으로 사용하시다가 티스토리에 대해 궁금한 내용이 있다면 '포럼'을 확인하세요.
찾기 어려울 땐 직접 질문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친절한 티슷터 분들이 바로 답변해 줄 거에요.

===> 정말요? 바로 답변해 주신다면 저야 정말 좋겠습니다... ㅎㅎ

lovetetris.js
0.01MB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