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늘보나무입니다.
이 문서는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상록구 소재 무인민원발급기의 위치 및 발급 가능 서류, 발급 방법을 정리한 것입니다. 여러분들의 생활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무인민원발급기로 발급 가능한 서류 발급수수료
- 관내 / 관외 : 해당 행정구역 바깥일 때는 관외, 행정구역 내에서의 발급은 관내.
- 본인 확인 : 지문 스캐너를 통해 날인해 확인.
구분 | 증명서종류 | 종수 | 발급시간 | 발급수수료 | 본인 확인 |
|
관내 | 관외 | |||||
주민등록 | 주민등록등본 | 2 | 24시간 | 200 | 200 | 필요 |
주민등록초본 | ||||||
토지 / 지적 / 건축 | 개별공시지가확인서 | 1 | 24시간 | 800 | 800 | 불필요 |
토지이용계획확인서 | 1 | 24시간 | 1,000 | 1,000 | 불필요 | |
토지(임야)대장등본 | 2 | 24시간 | 기본 500 | 기본 500 | 불필요 | |
대지권등록부 |
(20장 이상 추가 장당 100)
|
|||||
건축물대장 | 5 | 24시간 | 500 | 500 | 불필요 | |
-일반건축물대장 | ||||||
-건축물대장총괄표제부
|
||||||
-집합건축물대장(표제부)
|
||||||
-다가구주택의 호(가구)별 면적대장
|
||||||
-집합건축물대장(전유부분)
|
||||||
차량 | 자동차등록원부(갑,을) | 2 | 24시간 | 300 | 300 | 필요 |
건설기계등록원부(갑,을) | 2 | 24시간 | 500 | 500 | 필요 | |
보건복지 | 수급자증명서 | 1 | 24시간 | 무료 | 무료 | 필요 |
장애인증명서 | 1 | |||||
한부모가족증명서 | 1 | |||||
농촌 | 농지원부 | 1 | 24시간 | 1,000원 | 발급불가 | 필요 |
농업경영체 증명서, 농업경영체 등록환인서 | 2 | 24시간 | 무료 | 발급불가 | 필요 | |
병무 | 병적증명서 | 3 | 24시간 | 무료 | 무료 | 필요 |
-군복무필자 | ||||||
-면제자 | ||||||
-제1국민역 | ||||||
지방세 | 지방세 납세증명서 | 1 | 24시간 | 무료 | 무료 | 필요 |
지방세세목별과세증명서 | 18 | 24시간 | 800 | 발급불가 | 필요 | |
-취득세, 등록세, 면허세
|
||||||
-주민세, 재산세, 자동차세
|
||||||
-농업소득세, 도축세
|
||||||
-레저세, 담배소비세
|
||||||
-종합토지세, 주행세
|
||||||
-지방소비세, 등록면허세
|
||||||
-사업소세, 지역개발세
|
||||||
-지역자원시설세, 지방소득세
|
||||||
부동산 (법원) |
등기사항증명서 | 1 | 평일 (09시~18시) 토요일 (09시~17시) |
1000 | 1000 | 불필요 |
-건물, 토지, 집합건물
|
||||||
가족관계 | 제적등본 | 2 | 평일 (09시~18시) |
500 | 500 | 필요 |
제적초본 | 300 | 300 | ||||
가족관계증명서 | 8 | 500 | 500 | |||
기본증명서 | ||||||
혼인관계증명서 | ||||||
입양관계증명서 | ||||||
가족관계증명서(폐쇄)
|
||||||
기본증명서(폐쇄) | ||||||
혼인관계증명서(폐쇄)
|
||||||
입양관계증명서(폐쇄)
|
||||||
수산 | 어선원부 | 1 | 24시간 | 700 | 불가 | 필요 |
교육 | 성적증명서(중,고) | 3 | 24시간 | 무료 | 무료 | 필요 |
졸업증명서(초,중,고)
|
||||||
학교생활기록부(고)
|
||||||
검정고시 한,영 성적증명서 | 5 | |||||
검정고시 한,영 합격증명서
|
||||||
검정고시 과목합격증명서
|
||||||
학교생활기록부(초,중) | 8 | |||||
제적증명서 | ||||||
정원외관리증명서 | ||||||
졸업예정증명서 | ||||||
교육비납입증명서 | ||||||
졸업증명서(영문) | ||||||
교육급여 수급자 증명서
|
||||||
국세 | 사업자등록증명 | 13 | 24시간 | 무료 | 무료 | 필요 |
휴업사실증명 | ||||||
폐업사실증명 | ||||||
모범납세자증명 | ||||||
근로(자녀)장려금수급사실증명
|
||||||
사업자단위과세적용종된사업장증명
|
||||||
납세증명서 | 08:00~22:00 | |||||
납부내역증명 | ||||||
소득금액증명 | ||||||
부가가치세과세표준증명
|
||||||
부가세면세사업자 수입금액증명 | ||||||
연금보험료등소득, 세액공제확인서 | ||||||
소득확인증명서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 가입용)
|
||||||
건강보험 | 지역가입자 건강장기요양보험료 납부확인 | 7 | 24시간 | 무료 | 무료 | 필요 |
지역가입자 건강장기요양보험료 납부확인(연말정산용)
|
||||||
직장가입자 건강장기요양보험료 납부확인서
|
||||||
지역가입자 국민연금보험료 납부확인서
|
||||||
직장가입자 국민연금보험료 납부확인서
|
||||||
건강보험 자격확인서
|
||||||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
||||||
근로복지공단 | 고용보험 자격이력내역서(근로자용) | 16 | 24시간 | 무료 | 무료 | 필요 |
고용보험 일용근로내역서(근로자용)
|
||||||
고용보험 개별사업장 자격내역확인서(근로자용)
|
||||||
산재보험 자격이력내역서(근로자용)
|
||||||
산재보험 일용근로내역서(근로자용)
|
||||||
보험급여지급확인원(근로자용)
|
||||||
고용·산재보험가입증명원(법인/개인)
|
||||||
고용·산재보험 신고여부 및 완납증명원(법인/개인)
|
||||||
산재요양승인반려여부확인서(법인/개인)
|
||||||
외교부 | 여권발급기록증명서(국/영) | 6 | 24시간 | 무료 | 무료 | 필요 |
여권발급신청서류 증명서
|
||||||
여권실효확인서(국/영)
|
||||||
여권정보증명서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상록구 무인민원발급기 위치
구분1) 시청 / 구청 / 지하철역 / 지방법원 / 세무서 / 병원 / 공원 및 기타 장소
설치장소 | 운영시간 | 주소 | 발급기 기능 | 법원증명서 발급가능 여부 | 비고 | |||
시각 장애인 음성 | 장애인 키패드 & 이어폰 | 휠체어 조작 가능 | 가족 관계 증명서 | 부동산 등기 사항 증명서 | ||||
평택시청 중앙현관 1 | 연중 24시간 | 경기대로 245 (비전동) | ○ | ○ | ○ | ○ | ○ | 031- 8024- 2865 |
평택시청 중앙현관 2 | 연중 24시간 | 경기대로 245 (비전동) | ○ | ○ | ○ | ○ | ○ | 031- 8024- 2865 |
평택시청 종합민원실 | 평일 08:00~ 21:00 | 경기대로 245 (비전동) | ○ | ○ | ○ | ○ | ○ | 031- 8024- 2865 |
평택역 365언제나 민원센터 | 연중 24시간 | 평택로 51 (평택동) 평택역 1층 | ○ | ○ | ○ | ○ | ○ | 031- 8024- 2840 |
송탄출장소 중앙현관 | 연중 24시간 | 경기대로 1366 (서정동) | ○ | ○ | ○ | ○ | ○ | 031- 8024- 6117 |
송탄출장소 중앙현관 | 연중 24시간 | 경기대로 1366 (서정동) | ○ | ○ | ○ | ○ | ○ | 031- 8024- 6117 |
안중출장소 종합민원실 | 연중 24시간 | 안중읍 서동대로 1531 | ○ | ○ | ○ | ○ | ○ | 031- 8024- 8113 |
안중 하나로마트 | 연중 06:00~ 23:00 | 안중읍 송담1로 17 | ○ | ○ | ○ | 031- 8024- 8533 | ||
포승읍 해군제2함대 사령부 | 연중 08:00~ 19:00 | 포승읍 2함대길 122 | ○ | ○ | ○ | 031- 8024- 8734 | ||
포승읍 다목적회관 | 화,금 (10:00~19:00) 토 (09:00~18:00)일,월, 국경일휴무 | 포승읍 여술로 47 | ○ | ○ | ○ | 031- 8024- 8734 | ||
청북읍 문화센터 | 연중 06:00~ 23:00 | 청북읍 청북남로 277 | ○ | ○ | ○ | 031- 8024- 8872 | ||
고덕하늘채 아파트 커뮤니티센터 | 평일 09:00~ 19:00 | 효덕새싹길 55 | ○ | ○ | ○ | 031- 8024- 6861 | ||
비전1동 구청사 | 평일 09:00~ 18:00 | 평택2로 125 (비전동) | ○ | ○ | ○ | ○ | 031- 8024- 5774 | |
수원지방법원 평택등기소 | 평일 09:00~ 18:00 | 평남로 1036 (동삭동) | ○ | ○ | ○ | 031- 8024- 2865 | ||
평택세무서 | 평일 09:00~ 18:00 | 죽백6로 6 | ○ | ○ | ○ | ○ | 031- 8024- 5774 | |
삼성전자 평택사업소 복지동 1관 | 연중 06:00~ 23:00 | 삼성로 144 | ○ | ○ | ○ | 031- 8024- 7487 | ||
삼성전자 평택사업소 사무동 | 연중 08:30~ 18:00 | 삼성로 144 | ○ | ○ | ○ | 031- 8024- 7487 | ||
신평동 굿모닝병원 중앙현관 | 평일 09:00~ 18:00 | 중앙로 338 | ○ | ○ | ○ | ○ | 031- 8024- 5678 | |
세교동 성모병원 중앙입구 | 평일 09:00~ 18:00 | 평택로 284 | ○ | ○ | ○ | ○ | 031- 8024- 5845 |
구분2) 각 지역 동 주민센터 / 행정복지센터
설치장소 | 운영시간 | 주소 | 발급기 기능 | 법원증명서 발급가능 여부 | 전화 | |||
시각 장애인 음성 | 장애인 키패드 & 이어폰 | 휠체어 조작 가능 | 가족 관계 증명서 | 부동산 등기 사항 증명서 | ||||
안중읍 행정복지센터 현관 | 연중 06:00~ 23:00 | 안중읍 안현로 400 | ○ | ○ | ○ | ○ | ○ | 031- 8024- 8533 |
포승읍 행정복지센터 민원실 | 연중 06:00~ 23:00 | 포승읍 서동대로 1174-16 | ○ | ○ | ○ | ○ | ○ | 031- 8024- 8734 |
청북읍 행정복지센터 현관 | 연중 06:00~ 23:00 | 청북읍 청원로 2 | ○ | ○ | ○ | ○ | ○ | 031- 8024- 8872 |
고덕면 행정복지센터 민원실 | 평일 09:00~ 18:00 | 고덕면 고덕로 283 | ○ | ○ | ○ | ○ | ○ | 031- 8024- 6861 |
중앙동 행정복지센터 민원실 | 평일 09:00~ 18:00 | 서정역로 16 (서정동) | ○ | ○ | ○ | ○ | ○ | 031- 8024- 6935 |
서정동 행정복지센터 민원실 | 평일 08:30~ 18:30 | 탄현로 170 (서정동) | ○ | ○ | ○ | ○ | ○ | 031- 8024- 6956 |
송탄동 행정복지센터 | 평일 09:00~ 18:00 | 방여울로 117 (가재동) | ○ | ○ | ○ | ○ | 031- 8024- 6999 | |
신평동 행정복지센터 민원실 | 평일 08:30~ 18:00 | 평택3로 9 (합정동) | ○ | ○ | ○ | ○ | ○ | 031- 8024- 5678 |
비전1동 행정복지센터 민원실 1 | 평일 06:00~ 23:00, 주말 09:00~ 23:00 | 평택2로 330 (비전동) | ○ | ○ | ○ | ○ | ○ | 031- 8024- 5774 |
비전1동 행정복지센터 민원실 2 | 평일 06:00~ 23:00, 주말 09:00~ 23:00 | 평택2로 330 (비전동) | ○ | ○ | ○ | ○ | 031- 8024- 5774 | |
비전2동 행정복지센터 민원실 | 평일 09:00~ 18:00 | 중앙로 261 (비전동) | ○ | ○ | ○ | ○ | ○ | 031- 8024- 5816 |
세교동 행정복지센터 민원실 | 연중 06:00~ 23:00 | 세교3로 37 | ○ | ○ | ○ | ○ | ○ | 031- 8024- 5845 |
팽성읍 행정복지센터 민원실 | 연중 06:00~ 23:00 | 팽성읍 동서촌로 89 | ○ | ○ | ○ | ○ | ○ | 031- 8024- 5633 |
지산동 행정복지센터 민원실 | 평일 08:30~ 18:30 | 송탄로 379 | ○ | ○ | ○ | ○ | 031- 8024- 7035 | |
송북동 행정복지센터 민원실 | 평일 08:30~ 18:30 | 지산2로 113 | ○ | ○ | ○ | ○ | ○ | 031- 8024- 7077 |
용이동 행정복지센터 민원실 | 평일 09:00~ 18:00 | 현촌5길 5-19 예솔빌딩 2층 | ○ | ○ | ○ | ○ | ○ | 031- 8024- 5877 |
동삭동 행정복지센터 | 평일 08:00~ 21:00 | 상서재로2길 56-10 (동삭동) 2층 | ○ | ○ | ○ | ○ | ○ | 031- 8024- 5585 |
고덕동 행정복지센터 | 평일 08:00~ 22:00 | 고덕여염9길 37, 3층 | ○ | ○ | ○ | ○ | ○ | 031- 8024- 7487 |
진위면 행정복지센터 | 평일 08:00~ 18:00 | 진위면 봉남길 61 | ○ | ○ | ○ | ○ | ○ | 031- 8024- 6732 |
오성면 행정복지센터 | 평일 07:00~ 18:00 | 오성면 숙성 시장길 22 | ○ | ○ | ○ | ○ | 031- 8024- 8822 | |
통복동 행정복지센터 | 평일 09:00~ 18:30 | 통복시장로 48번길 41, 1층 | ○ | ○ | ○ | ○ | 031- 8024- 5744 | |
원평동 행정복지센터 | 평일 09:00~ 18:00 | 원평2로9 1층 | ○ | ○ | ○ | ○ | 031- 8024- 5717 |
사용시 불편사항 및 장애신고
- 평택시 각 관련 부서 : 위 표에서 별도로 표기했습니다.
#안중읍무인민원발급기 #포승읍무인민원발급기 #청북읍무인민원발급기 #고덕면무인민원발급기 #중앙동무인민원발급기 #서정동무인민원발급기 #송탄동 행정복지센터 #신평동무인민원발급기 #비전1동무인민원발급기 #비전2동무인민원발급기 #세교동무인민원발급기 #팽성읍무인민원발급기 #지산동무인민원발급기 #송북동무인민원발급기 #용이동무인민원발급기 #동삭동무인민원발급기 #고덕동행정복지센터 #진위면무인민원발급기 #오성면무인민원발급기 #통복동무인민원발급기 #원평동무인민원발급기
반응형
'유익한 정보사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기도 남양주시 무인민원발급기 위치 및 발급 가능 서류 총정리 (0) | 2023.05.12 |
---|---|
경기도 화성시 무인민원발급기 위치 및 발급 가능 서류 총정리 (0) | 2023.05.12 |
안양시 만안구 동안구 무인민원발급기 위치 및 발급 가능 서류 총정리 (0) | 2023.05.12 |
안산시 단원구 상록구 무인민원발급기 위치 및 발급 가능 서류 총정리 (0) | 2023.05.12 |
부천시 원미구 소사구 오정구 무인민원발급기 위치 및 발급 가능 서류 총정리 (0) | 2023.05.12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