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늘보나무입니다.
이 문서는 경기도 안성시 소재 무인민원발급기의 위치 및 발급 가능 서류, 발급 방법을 정리한 것입니다. 여러분들의 생활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무인민원발급기로 발급 가능한 서류 발급수수료
- 관내 / 관외 : 해당 행정구역 바깥일 때는 관외, 행정구역 내에서의 발급은 관내.
- 본인 확인 : 지문 스캐너를 통해 날인해 확인.
구분 | 증명서종류 | 종수 | 발급시간 | 발급수수료 | 본인 확인 |
|
관내 | 관외 | |||||
주민등록 | 주민등록등본 | 2 | 24시간 | 200 | 200 | 필요 |
주민등록초본 | ||||||
토지 / 지적 / 건축 | 개별공시지가확인서 | 1 | 24시간 | 800 | 800 | 불필요 |
토지이용계획확인서 | 1 | 24시간 | 1,000 | 1,000 | 불필요 | |
토지(임야)대장등본 | 2 | 24시간 | 기본 500 | 기본 500 | 불필요 | |
대지권등록부 |
(20장 이상 추가 장당 100)
|
|||||
건축물대장 | 5 | 24시간 | 500 | 500 | 불필요 | |
-일반건축물대장 | ||||||
-건축물대장총괄표제부
|
||||||
-집합건축물대장(표제부)
|
||||||
-다가구주택의 호(가구)별 면적대장
|
||||||
-집합건축물대장(전유부분)
|
||||||
차량 | 자동차등록원부(갑,을) | 2 | 24시간 | 300 | 300 | 필요 |
건설기계등록원부(갑,을) | 2 | 24시간 | 500 | 500 | 필요 | |
보건복지 | 수급자증명서 | 1 | 24시간 | 무료 | 무료 | 필요 |
장애인증명서 | 1 | |||||
한부모가족증명서 | 1 | |||||
농촌 | 농지원부 | 1 | 24시간 | 1,000원 | 발급불가 | 필요 |
농업경영체 증명서, 농업경영체 등록환인서 | 2 | 24시간 | 무료 | 발급불가 | 필요 | |
병무 | 병적증명서 | 3 | 24시간 | 무료 | 무료 | 필요 |
-군복무필자 | ||||||
-면제자 | ||||||
-제1국민역 | ||||||
지방세 | 지방세 납세증명서 | 1 | 24시간 | 무료 | 무료 | 필요 |
지방세세목별과세증명서 | 18 | 24시간 | 800 | 발급불가 | 필요 | |
-취득세, 등록세, 면허세
|
||||||
-주민세, 재산세, 자동차세
|
||||||
-농업소득세, 도축세
|
||||||
-레저세, 담배소비세
|
||||||
-종합토지세, 주행세
|
||||||
-지방소비세, 등록면허세
|
||||||
-사업소세, 지역개발세
|
||||||
-지역자원시설세, 지방소득세
|
||||||
부동산 (법원) |
등기사항증명서 | 1 | 평일 (09시~18시) 토요일 (09시~17시) |
1000 | 1000 | 불필요 |
-건물, 토지, 집합건물
|
||||||
가족관계 | 제적등본 | 2 | 평일 (09시~18시) |
500 | 500 | 필요 |
제적초본 | 300 | 300 | ||||
가족관계증명서 | 8 | 500 | 500 | |||
기본증명서 | ||||||
혼인관계증명서 | ||||||
입양관계증명서 | ||||||
가족관계증명서(폐쇄)
|
||||||
기본증명서(폐쇄) | ||||||
혼인관계증명서(폐쇄)
|
||||||
입양관계증명서(폐쇄)
|
||||||
수산 | 어선원부 | 1 | 24시간 | 700 | 불가 | 필요 |
교육 | 성적증명서(중,고) | 3 | 24시간 | 무료 | 무료 | 필요 |
졸업증명서(초,중,고)
|
||||||
학교생활기록부(고)
|
||||||
검정고시 한,영 성적증명서 | 5 | |||||
검정고시 한,영 합격증명서
|
||||||
검정고시 과목합격증명서
|
||||||
학교생활기록부(초,중) | 8 | |||||
제적증명서 | ||||||
정원외관리증명서 | ||||||
졸업예정증명서 | ||||||
교육비납입증명서 | ||||||
졸업증명서(영문) | ||||||
교육급여 수급자 증명서
|
||||||
국세 | 사업자등록증명 | 13 | 24시간 | 무료 | 무료 | 필요 |
휴업사실증명 | ||||||
폐업사실증명 | ||||||
모범납세자증명 | ||||||
근로(자녀)장려금수급사실증명
|
||||||
사업자단위과세적용종된사업장증명
|
||||||
납세증명서 | 08:00~22:00 | |||||
납부내역증명 | ||||||
소득금액증명 | ||||||
부가가치세과세표준증명
|
||||||
부가세면세사업자 수입금액증명 | ||||||
연금보험료등소득, 세액공제확인서 | ||||||
소득확인증명서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 가입용)
|
||||||
건강보험 | 지역가입자 건강장기요양보험료 납부확인 | 7 | 24시간 | 무료 | 무료 | 필요 |
지역가입자 건강장기요양보험료 납부확인(연말정산용)
|
||||||
직장가입자 건강장기요양보험료 납부확인서
|
||||||
지역가입자 국민연금보험료 납부확인서
|
||||||
직장가입자 국민연금보험료 납부확인서
|
||||||
건강보험 자격확인서
|
||||||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
||||||
근로복지공단 | 고용보험 자격이력내역서(근로자용) | 16 | 24시간 | 무료 | 무료 | 필요 |
고용보험 일용근로내역서(근로자용)
|
||||||
고용보험 개별사업장 자격내역확인서(근로자용)
|
||||||
산재보험 자격이력내역서(근로자용)
|
||||||
산재보험 일용근로내역서(근로자용)
|
||||||
보험급여지급확인원(근로자용)
|
||||||
고용·산재보험가입증명원(법인/개인)
|
||||||
고용·산재보험 신고여부 및 완납증명원(법인/개인)
|
||||||
산재요양승인반려여부확인서(법인/개인)
|
||||||
외교부 | 여권발급기록증명서(국/영) | 6 | 24시간 | 무료 | 무료 | 필요 |
여권발급신청서류 증명서
|
||||||
여권실효확인서(국/영)
|
||||||
여권정보증명서 |
경기도 안성시 무인민원발급기 위치
구분1) 구청 / 지방법원 / 아파트 / 은행 / 병원 / 마트
발급기명 | 주소 | 운영시간 | 가족관계 등록부 |
등기부 등본 |
담당자 | |
평일 | 공휴일 | |||||
안성시청 | 시청길 25 (봉산동) | 24시간 | ○ | ○ | 031-678-2083 | |
농협중앙회 | 중앙로 407 (동본동) | 8시~23시 | × | × | 031-678-4005 | |
아양도서관 | 아양1로 77-10 (옥산동) | 9시~22시 휴일, 휴관일 운영안함 |
○ | × | 031-678-4028 | |
새마을금고 아양지점 | 아양1로 7-10 (옥산동) | 7시~23시 | × | × | ||
안성신협본점 | 안성맞춤대로 1040 (석정동) | 7시~23시 | × | × | ||
계동축협 | 안성맞춤대로833 (계동) | 9시~17시 | × | × | ||
대덕면사무소 | 대덕면 중앙로 82 | 9시~18시 | - | ○ | ○ | 031-678-5465 |
롯데캐슬 관리사무소 | 대덕면 서동대로 4725, 2층 | 8시~21시 | × | × | ||
중앙대학교 도서관 | 대덕면 중앙로 82 | 9시~23시 | - | × | × | |
미양면사무소 | 경기 안성시 미양면 양지길 29 | 24시간 | ○ | × | 031-667-3772 | |
서안성농협 서부지점 | 공도읍 진사길 8 | 9시~17시 | × | × | 031-678-3617 | |
풍림아파트 관리사무소 | 공도읍 서동대로 4079 2층 | 8시~21시 | × | × | ||
행복마을 관리소 | 공도읍 가족공원길 23 | 8시~17시 | - | × | × | |
서안성농협 | 공도읍 덕봉서원로 68 | 9시~17시 | - | × | × | |
스타필드안성 | 공도읍 서동대로 3930-39, 3층 | 10시~22시 | × | × | ||
죽산농협 하나로마트 | 죽산면 장원남산길 11 | 8시~21시 | × | × | 031-678-3923 |
구분2) 각 지역 동 주민센터 / 행정복지센터
발급기명 | 주소 | 운영시간 | 가족관계 등록부 |
등기부 등본 |
전화번호 | |
평일 | 공휴일 | |||||
안성1동 주민센터 | 낙원길 95 (영동) | 9시~18시 | - | ○ | ○ | 031-678-4005 |
안성2동 주민센터 | 강변로74번길16 (도기동) | 24시간 | ○ | ○ | 031-678-4028 | |
안성3동 주민센터 | 고수2로11 (당왕동) | 9시~18시 | - | ○ | ○ | 031-678-4055 |
대덕면사무소 | 대덕면 중앙로 82 | 9시~18시 | - | ○ | ○ | 031-678-5465 |
미양면사무소 | 경기 안성시 미양면 양지길 29 | 24시간 | ○ | × | 031-667-3772 | |
공도읍사무소(1,2) | 공도읍 공도4로 8 | 24시간 | ○ | ○ | 031-678-3617 | |
공도읍사무소(3) | 공도읍 공도4로 8 | 9시~21시 | 9시~18시 | ○ | ○ | |
양성면사무소 | 양성면 읍내길 21 | 9시~18시 | - | ○ | ○ | 031-678-3832 |
원곡면사무소 | 경기 안성시 원곡면 가천중앙1길 82 | 9시~18시 | ○ | × | 031-678-3864 | |
일죽면사무소 | 일죽면 금일로 433 | 9시~18시 | - | ○ | ○ | 031-678-3892 |
죽산면사무소 | 죽산면 산초교길 61 | 9시~18시 | - | ○ | ○ | 031-678-3923 |
삼죽면사무소 | 삼죽면 삼죽로 112 | 9시~18시 | - | ○ | × | 031-678-3953 |
사용시 불편사항 및 장애신고
- 안성시 시청 민원봉사과 031-940-4202
#안성1동무인민원발급기 #안성2동무인민원발급기 #안성3동무인민원발급기 #대덕면무인민원발급기 #미양면무인민원발급기 #공도읍무인민원발급기 #공도무인민원발급기 #양성면무인민원발급기 #원곡면무인민원발급기 #일죽면무인민원발급기 #죽산면무인민원발급기 #삼죽무인민원발급기 #안성1동민원발급기 #안성2동민원발급기 #안성3동민원발급기 #대덕면민원발급기 #미양면민원발급기 #공도읍민원발급기 #공도민원발급기 #양성면민원발급기 #원곡면민원발급기 #일죽면민원발급기 #죽산면민원발급기 #삼죽민원발급기
반응형
'유익한 정보사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기도 이천시 무인민원발급기 위치 및 발급 가능 서류 총정리 (0) | 2023.05.15 |
---|---|
경기도 광주시 무인민원발급기 위치 및 발급 가능 서류 총정리 (0) | 2023.05.15 |
경기도 파주시 무인민원발급기 위치 및 발급 가능 서류 총정리 (0) | 2023.05.14 |
경기도 군포시 무인민원발급기 위치 및 발급 가능 서류 총정리 (0) | 2023.05.14 |
경기도 김포시 무인민원발급기 위치 및 발급 가능 서류 총정리 (0) | 2023.05.14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