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늘보나무입니다!

오늘은, 남편에 관련된 꿈에 이어, 아내와 관련된 꿈해몽을 해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은 꿈 자주 꾸시나요? 저는 꿈을 많이 꾸지 않는 편인데 요즘은 꿈을 가끔 꿉니다. 그런 드문 상황들 마다 "이게 무슨 의미가 있는걸까?"하고 정말 궁금할때가 있거든요. 그럴때 마다 인터넷을 떠다니며 어떤 의미인지에 대해 갈구하고 다니는 경우가 많이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꿈 해석을 모아 제가 나름대로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꿈에서 아내가 뜻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꿈속에서 아내가 나오는 경우도 남편과 마찬가지로, 실생활에 비교해 보자면 어떤 인물, 부모, 선생, 자식, 누님, 누이동생, 친한 여자 또는 남자 등을 상징하는 경우입니다. 또는 애착을 가지고 하는 일을 상징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꿈이 그렇듯, 꿈의 상황, 꿈에서 느껴지는 느낌, 또는 꿈에서 도드라지는 색깔등에 따라 여러가지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차분히 꿈을 되돌아보고, 아래의 꿈풀이를 자세히 살펴보세요. 


아내와 관련된 꿈

아내가 담장 밑에서 아기를 낳는 것을 보는 꿈

취직, 승진등의 출세운, 혹은 재물운이 트여 많은 돈이 생길 좋은 꿈입니다.

아내의 손을 잡고 다리 위로 걸어가는 꿈

부인이 아기를 임신할 태몽입니다.

아내가 결혼하는 꿈

머지 않아 아내와 사별하게 될 수 있습니다.

어떤 일로 남편 또는 아내에게 화풀이를 하는 꿈

상대방 또는 상대방이 하는 일에 대해서 처음에는 불안한 마음을 가질 수 있겠으나 차츰 걱정이 해소되며 평온한 마음이 됩니다.

아내 혹은 애인이 노래하는 꿈 / 자신의 곁에서 아내나 애인이 노래하는 꿈

꿈속의 아내나 애인이 실존 인물이 경우에는 자신에게 불평과 오해를 하게 되어 서로의 마음이 상할 좋지 않은 꿈입니다.

남의 남성기가 거대해 보였지만 실제는 그것이 모조품임을 알아내는 꿈

다른 사람의 주장이나 작품이 과하게 부풀려진 것임을 확인하게 되는 꿈입니다.

아내가 남편의 의복을 걸치는 꿈

태몽입니다. 아들을 낳을 꿈으로 유명합니다. 태몽이 아니라면 집안의 운이 트이는 좋은 꿈입니다.

죽은 아내가 방안에 누워 있는 꿈

집에 질병이나 우환이 생기게 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구설, 싸움, 소송, 사고, 질병 등을 상징하는 흉몽입니다.

절에 아내의 위패가 모셔지는 꿈

자신의 이름을 드높일 출세할 꿈입니다.

죽은 아내나 애인과 성교하는 꿈 / 죽은 아내와 섹스하는 꿈 / 죽은 애인과 섹스하는 꿈

그녀와 동일시 할 수 있는 관련된 사람, 혹은 그녀와 연고지가 같은 사람과의 계약을 할 꿈입니다. 실제 이 요소가 그 계약을 판단할 주된 포인트가 될 수 있습니다.

죽은 아내에 관한 꿈 / 죽은 아내가 나오는 꿈

여기서 죽은 아내는 자신의 일에 협조해 줄 사람, 형제, 자식 등을 상징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실패했던 일을 다시 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는 뜻도 있습니다. 

죽은 남편과 밥먹는 꿈
남편이 죽는 꿈
죽은 남편이 돈을 주는 꿈
죽은 남편이 화를 내는 꿈
남편이 죽었다가 살아나는 꿈 등

이런 꿈에 대한 자세한 해석은
'사람이 죽는 꿈해몽' 편에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꿈해몽] 사람이 죽는 꿈 / 가족이 죽는 꿈
seoulsalee.tistory.com/252

 

사촌 동생이 아내를 얻었다는 소식을 들은 꿈

사촌 동생과 대칭되는, 사촌 동생으로 상징되는 누군가가 살림을 차렸다는 이야기로 해석됩니다.

죽은 아내가 문 밖에서 마주 보고 있는 꿈

어떤 일에서 딸의 반대에 부딪칠 수 있거나 집안의 일에서 영향력을 행사하는 누군가의 반대에 부딪치게 됩니다.

아내가 바람을 피우는 꿈

자신의 명예, 지위가 드높아질 꿈입니다. 이로 인해 타인의 존경과 신망을 얻어 집안의 운이 트이게 됩니다.

죽은 아내가 소복을 입고 앉아있는 꿈 / 죽은 아내가 소복을 하고 방안에 앉아 있는 꿈

집에 검은 그림자가 드리우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우환이 끓고 인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아내가 임신한 꿈

실제 아내의 임신을 뜻하는 꿈인 경우도 있고, 아내가 말못할 걱정이 생길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친정에 갔던 아내가 물건을 가지고 시댁으로 들어오는 꿈

아기를 낳기 위해 산부인과에 가게 될 꿈입니다.

아내가 비단옷을 입는 꿈 / 아내가 남자 옷을 입는 꿈 / 아내가 남편의 옷을 입는 꿈

귀한 아들을 낳을 꿈입니다.

아내가 잠옷을 갈아입는 것을 본 꿈

임신한 아내가 있다면 아이를 낳을 알림이고, 임신 전이라면 아이가 생길것을 알리는 징조입니다.

이 꿈에 대한 자세한 해석은
'옷에 관한 꿈' 편을 참조하시면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꿈해몽] 옷에 관한 꿈
seoulsalee.tistory.com/290

 

자신의 아내가 다른사람과 자는 꿈 / 남편이나 아내가 아닌 다른 사람과 동침을 하는 꿈

물질적 피해, 잇권의 쟁탈 등 재물운이 하락할 꿈입니다. 이로 인해 남과 다툴 소지가 있으며 모함, 훼방 등 시끄러운 일이 빚어지게 됩니다.

혼전의 애인 또는 헤어진 아내와 성교를 한 꿈 / 애인과 섹스하는 꿈 / 헤어진 아내와 섹스하는 꿈

오랫동안 끌어왔던 일 또는 다시 시작한 일이 성공할 조짐이 보이는 꿈입니다.

아내와 성교를 하는 꿈 / 아내와 섹스하는 꿈

우환을 뜻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질병 사고등을 조심하셔야 합니다.

아내가 아닌 다른 여자와 정사를 즐기는 꿈 / 아내가 아닌 여자와 섹스하는 꿈 / 아내가 아닌 여자와 성교하는 꿈

로또에 당첨될 꿈입니다. 그야말로 횡재수가 터지는 꿈이에요!

이런 횡재수에 대한 자세한 해석은
횡재수와 관련된 로또 당첨꿈 해석을 보시면
더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꿈해몽] 복권 로또 당첨된 꿈 / 복권 로또 당첨 예언 꿈 / 행운번호
seoulsalee.tistory.com/437

아내가 꿈에서 나왔다면?
관련된 행운번호는
아래 더보기에서 확인해 보겠습니다.

더보기
아내 행운번호 : 10, 31

위에서도 언급했다시피 꿈해몽이라는 것은 앞날의 예지일수도 있지만, 현재의 나의 심리, 상태등을 종합적으로 나타내는 것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주위를 잘 살펴보시고, 나를 잘 추스리고, 나의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이 없는지 겸손하게 살펴보는 계기가 된다면, 그 어떤 나쁜 꿈도 여러분들의 훌륭한 삶을 건드릴 수 없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꿈풀이는 재미로 보는 것일뿐, 사로잡혀있지 마세요!

늘보나무였습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