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늘보나무입니다!

오늘은, 곰 관련 꿈해몽을 해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은 꿈 자주 꾸시나요? 저는 꿈을 많이 꾸지 않는 편인데 요즘은 꿈을 가끔 꿉니다. 그런 드문 상황들 마다 "이게 무슨 의미가 있는걸까?"하고 정말 궁금할때가 있거든요. 그럴때 마다 인터넷을 떠다니며 어떤 의미인지에 대해 갈구하고 다니는 경우가 많이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꿈 해석을 모아 제가 나름대로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꿈에서 곰이 뜻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꿈속에서 곰이 나온다는 것은 자신에게 벅찬 일이 생길것임을 예견함과 동시, 권력이나 재물, 세력, 단체 등을 뜻합니다. 힘이 생기고 그 권력이 생겼을때 그것을 받아낼 수 있다면 엄청난 부자가 될 수도 있고 엄청난 권력가가 될 수도 있습니다. 주위에 좋은 사람들과 함께라면 더더욱 자신감이 생기겠죠. 벅찰 수도 있겠지만 그것을 이겨낼 수 있다면 엄청난 대운을 받을 수 있는 꿈이 곰이 나오는 꿈입니다. 또한 태몽으로서의 곰 꿈은 귀한 자식을 낳게 되는 아주 길한 태몽으로 알려져 있죠.

다만 곰이 어떤 상황에서 어떻게 나오느냐에 따라 꿈의 해석은 여러가지로 달라질 수 있으니, 차분히 꿈을 되돌아보고, 아래의 꿈풀이를 자세히 살펴보세요. 


곰 관련 꿈해몽

팬더곰 새끼 한 마리를 안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높은 확률로 예쁜 딸을 낳을 태몽입니다.

삼계탕, 설렁탕, 갈비탕, 곰탕 등의 탕 종류의 음식을 먹는 꿈

소화기, 특히 위장과 장에 질환이 생길 수 있습니다. 위통이나 배앓이등으로 고생할 수 있으니 특히 조심하세요.

곰 똥 속에서 옥이 나오는 꿈 / 곰의 똥에서 금이나 은이 나오는 꿈 / 곰의 변에서 금이나 은이 나온 꿈

생산이나 유통업등에 투자하여 사업성과를 올리게 되는, 그로 인해 엄청난 돈과 재물이 들어올 길몽입니다. 소비자 취향과 잘 맞는 좋은 상품을 많이 개발하게 될 꿈이네요.

곰의 똥과 관련 더욱 자세한 꿈풀이는
아래의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꿈해몽] 똥꿈 / 똥 관련 꿈 ② 자연 / 동물 똥 / 똥 행운번호
seoulsalee.tistory.com/448

곰을 타고 길을 다니는 꿈

정당이나 공공기관의 대표 혹은 높은 위치에 오를 꿈입니다. 사람과 관계된 일들에 부딪치고 해결해 가게 되며 점점 사람과 관계된 일들에 매진하게 될 꿈입니다.

곰을 죽여 웅담을 얻는 꿈 / 곰의 쓸개를 얻는 꿈 / 

큰 길몽입니다. 큰 사업을 이루고 그 결과로 많은 사람들의 선망의 대상이 될 것입니다. 예술작품을 만드는 작가라면 선풍적인 인기를 얻을 것입니다.

팬더곰이 대나무를 타고 올라가는 꿈

조직내에서 높은 곳으로 승진하고 입신양명하게 됩니다. 전체적으로는 입학, 당선, 합격, 자격취득, 성공 종류의 운이 트이는, 한마디로 삶에 서광이 비치는 좋은 꿈입니다.

수십 마리의 곰들이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 곰이 떼를 지어서 집으로 들어온 꿈

재물, 횡재수가 트이는 꿈입니다. 생산, 무역, 유통업 등에 투자하면 자신의 지분을 톡톡히 챙길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으로부터 팬더곰 한 마리를 선물 받는 꿈

결혼, 사랑과 행복, 결합, 재물, 횡재, 행운등 연애운을 중심으로 확 트이는 꿈입니다. 노총각이나 숫총각은 아닌 밤중에 행운의 여신이 등장하게 되고 핑크빛 결혼의 단꿈을 꾸게 됩니다.

큰 곰을 보는 꿈 / 엄청 큰 곰이 집 마당에서 앉아 있는 꿈 / 집 마당에 탱크 만한 곰이 꿈적도 하지 않고 앉아 있는 꿈

땅 관련된 정보의 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부동산, 주택, 아파트를 사두거나 건축과 개축을 하면 대길하고 부자가 될 꿈입니다.

팬더곰이 물가에서 물고기를 잡는 꿈

횡재수가 트이는 꿈입니다. 재물과 돈이 생기고 즐거운 마음으로 남을 위하여 봉사는 즐거움을 알게 되어 봉사하게 됩니다.. 

곰이 함정에 빠지는 꿈 / 곰이 걸어가다가 함정에 빠져 허우적거리는 꿈

좋지 않은 사고가 발생할 꿈입니다. 예를 들어 외출, 출장, 여행을 했다가 중도에 사고가 난다던지 교통사고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주위를 잘 살피시기 바랍니다.

어미 팬더곰에게 대나무순을 받는 꿈

친구나 애인에게 예쁜 선물을 받게 됩니다. 사랑과 우정을 드러내게 되는 순간이 옵니다.

곰 똥이 산같이 보이는 꿈 / 곰 똥이 산처럼 쌓여있는 꿈

돈벼락 ⇢ 부자 꿈입니다. 횡재수, 로또 사세요!

이런 횡재수에 대한 자세한 해석은
횡재수와 관련된 로또 당첨꿈 해석을 보시면
더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꿈해몽] 복권 로또 당첨된 꿈 / 복권 로또 당첨 예언 꿈 / 행운번호
seoulsalee.tistory.com/437

팬더곰 여러 마리가 대나무 밑에서 놀고 있는 꿈

집안이 안정되고 화목하며 집안에서 좋은 내조를 받게되어 그 힘으로 부자가 될 꿈입니다. 조화, 질서, 공동체의 안녕등이 주요 키워드인 꿈입니다.

곰이 예쁜 새끼를 낳는 꿈

훌륭한 아이가 태어날 좋은 태몽입니다. 태몽이 아니라면 사업의 발전, 신상품개발, 무역등에서 두드러진 성과를 낼 수 있겠습니다.

곰이 높은 곳으로 기어오르는 꿈

지금 하고 있는 일들이 순조롭게 풀릴 것을 알려주는 길몽입니다.

사자, 호랑이, 곰 등 맹수들이 서로 물어뜯고 싸우는 꿈

맹수들은 정당, 이익단체, 사회단체 등을 상징합니다. 그곳들의 이익을 위해 얽히고 섥혀 혈투를 벌이게 됩니다. 소송, 싸움 등의 다툼으로 번질 수 있습니다.

팬더곰 새끼들끼리 재롱스런 짓을 하는 꿈 / 아기 팬더곰이 재롱을 부리는 꿈

야유회, 마당놀이 등이 예정되어 있다면 그곳에서 매우 즐거운 시간을 보낼 꿈입니다. 장기자랑 대회 같은 곳에 나간다면 좋은 평가를 받고 수상할 수도 있겠네요. 전국노래자랑이라면...?

곰이 나무 위에서 이쪽저쪽 나무로 옮겨 다니는 꿈

사업과 관련된 일로 바빠질 것입니다. 주거지나 사무실을 이전 할 수도 있습니다.

팬더곰을 타고 대나무 숲속으로 들어가는 꿈

출세운이 탁 트이는 꿈입니다. 이로서 부자가 되고 출세하고 자신이 마음먹었던 소원을 성취하겠습니다.

쌀섬 위에 곰들이 앉아 있는 꿈

재물운이 트이는 꿈입니다. 농사를 짓는 분이라면 대풍년이 들것이며, 집안에는 재물과 돈이 엄청나게 들어오며 영세기업에서 대기업으로 쭉쭉 성장할것입니다. 길몽 중 길몽

푸른 대나무 밭에서 팬더곰 한 쌍이 놀고 있는 꿈

멋진 남녀가 멋진 문화와 예술의 공간에서 사랑을 속삭이는 꿈입니다.

곰이 나무에 기어오르는 것을 보는 꿈

자신이 일하고 있는 기관 또는 회사에서 출세를 할 꿈입니다. 진급 등으로 재물이 쌓이고 세상에 이름을 알릴 수 있겠습니다.

곰이 무는 꿈 / 곰이 물어서 피나는 꿈 / 팬더곰이 발을 물어 피가 나는 꿈

물어서 피가 난다면 재물, 물품, 횡재수가 트이는 꿈입니다. 재물과 돈이 생기고 하는 일이 속시원하게 풀리게 됩니다.

곰과 관련된 행운번호는
아래에서 확인해 보겠습니다.

더보기
곰 행운번호 : 8, 21, 12

곰의 울음 소리를 듣게 되는 꿈 / 곰이 우는 꿈 / 앞산에서 곰 울음 소리가 들리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우편물, 소식 등이 오는, 바라는 희망사항이 이루어지고 행운의 여신이 찾아오게 되는 길몽입니다. 

곰을 보면 (태몽)

귀한 자식을 낳게되는 귀한 태몽입니다.


 

위에서도 언급했다시피 꿈해몽이라는 것은 앞날의 예지일수도 있지만, 현재의 나의 심리, 상태등을 종합적으로 나타내는 것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주위를 잘 살펴보시고, 나를 잘 추스리고, 나의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이 없는지 겸손하게 살펴보는 계기가 된다면, 그 어떤 나쁜 꿈도 여러분들의 훌륭한 삶을 건드릴 수 없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꿈풀이는 재미로 보는 것일뿐, 사로잡혀있지 마세요!

늘보나무였습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