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늘보나무입니다!

오늘은, 어쩌면 조금은 민감한 이야기인, 성과 관련된 을 해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은 꿈 자주 꾸시나요? 저는 꿈을 많이 꾸지 않는 편인데 요즘은 꿈을 가끔 꿉니다. 그런 드문 상황들 마다 "이게 무슨 의미가 있는걸까?"하고 정말 궁금할때가 있거든요. 그럴때 마다 인터넷을 떠다니며 어떤 의미인지에 대해 갈구하고 다니는 경우가 많이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꿈 해석을 모아 제가 나름대로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꿈에서 성이 뜻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꿈속에서 성과 관계된 꿈이 의미하는 것은 다음날 또는 미래의 현실에서 일, 사건, 계약, 점유, 탐지 기타 소원의 경향 등의 성사 여부를 가늠하는 표현입니다. 만족스러운 상황으로 마무리 된다면 만족스럽게 일이 해결되며, 만족스럽지 못한 경우에는 일이 꼬이는 그런 느낌의 꿈인거죠.

이렇듯, 이 꿈은 어떤 환경이었냐, 만족스러웠느냐, 기분은 어땠느냐 등에 따라 꿈해몽 꿈풀이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차분히 여러분의 꿈을 되돌아보고, 아래의 꿈풀이를 자세히 살펴보세요. 


성에 관련된 꿈 ①

강한 성욕을 느꼈으면서도 성교를 하지 못한 꿈

하는 일이 심하게 꼬이고 아랫 사람이나 자식이 대들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남자는 여자, 여자는 남자의 성기가 유난히 훌륭하다고 생각하며 최상의 성교를 한 꿈

자신이 어떤 일을 했을 때 주위로부터 칭찬을 받을 좋은 꿈입니다.

알몸인 상태로 성교를 한 꿈

사업 등의 일로 인한 대인관계에서 감추고 숨길 일이 전혀 없어지는 후련한 상태의 꿈입니다. 공개적으로 일을 추진할 일이 생기게 됩니다.

뒤에서 여자를 안고 성교하는 꿈 

전혀 예기치 않은, 안좋은 일을 겪게될 신호입니다.

여성과 만족한 성교를 한 선장의 꿈

선장으로 비유하자면, 물고기를 배 안에 가득차게 잡는 꿈입니다. 회사와의 유리한 계약, 그로 인해 부를 얻게 되는 좋은 꿈입니다.

어린 아이와 성교를 하는 꿈

실수와 부덕한 탓으로 망신살이 뻗치는 창피함이 따르게 되는 꿈입니다. 키워드로는 구설수, 불쾌, 싸움, 실패 등이 있습니다.

남녀가 정상적인 자세로 성교를 하는 꿈

자연적 순리이자 합리적인 사고로 난관을 뚫고 어려운 일들을 척척 해낼 것입니다.

이성과 키스를 하고 난 후에 성교하는 꿈

기다리던 곳에서 반가운 소식이 오거나 오랫동안 지연되었던 일들이 성취할 징조입니다. 계약이 체결 등으로 모든 면에서 반가운 소식을 들을 좋은 꿈입니다.

죽은 아내나 애인과 성교하는 꿈

위에 언급된 분들과 동일시 할 수 있는 어떤 다른 사람이나, 그와 같은 연고자와의 계약, 협력 등이 예상되는 좋은 꿈입니다. 어떤 일거리의 취급과 그 성사 여부를 판정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수도자가 미인과 만족할 만한 성교를 하는 꿈 / 수도승이 미인과 성교하는 꿈

자신의 삶의 성찰이나 수행이 부족하다고 느끼기 쉬운 꿈이지만, 오히려 오히려 어떤 진리를 깨달음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그러나 만약 성교를 끝내지 못했거나 심적인 갈등이 있었다면 그것이야 말로 아직 수행이 부족하고 욕심에서 해방되지 못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남자는 밑에 여자는 위로 한 자세로 성교를 하는 꿈

여성을 받들어 모시게 됨을 예지하는 꿈입니다. 남자는 공처가가 되며 아내의 기세가 매우 당당합니다. 회사로 치면 여성 상관과 일을 하게 됩니다. 

성교시 상대방 성기가 두드러지게 돋보이는 꿈

자신이 점령해야 할 일거리의 독특한 점이 발견될 꿈입니다.

뒤에서 여자를 안고 성교하는 꿈

믿고 의지하던 사람과 상의할 일이 생기거나 상품거래, 부동산 등 계약할 일이 생기게 됩니다.

남녀가 옆으로 성교를 하는 꿈

여성이 (혹은 남성이) 남녀동등권과 행복추구권을 갈구하게 되는 꿈입니다. 남녀 공동투자, 공동재산 소유, 공동명의, 공동권리 등이 주장됩니다.

늙은 여자와 성교하는 꿈

오래된 일거리를 성사시키게 되는 징조입니다. 

부처나 예수 등 신적 존재와 성교한 꿈

신앙에 의지할 일이 생기거나 그 방면의 학문에 심취하게 될 징조입니다.

뱀과 자신이 성교를 하는 꿈 / 뱀과 성교하는 태몽은

장차 지혜, 명예, 권세를 가질 아이가 태어나게 됩니다.

뱀과 관련된 꿈해몽은
아래에 더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꿈해몽] 뱀꿈 뱀에 관한 꿈 뱀을 보는 꿈
seoulsalee.tistory.com/295

쳐녀와 만족할만한 성교를 한 꿈 / 어떤 처녀의 몸이 탐나고, 손을 잡아끄니 순순히 따라와 만족할 만한 성교를 한 꿈

1. 꿈속의 처녀는 새로운 일거리의 상징이며, 남이 아직까지 손을 댄 일이 없는 사업으로 풀이되기도 합니다.
2. 욕정이 생기는 것에 대해 이 성욕을 해소시키지 못하면 현실에서 불만이나 불쾌, 재수없는 일을 체험하게 될 수 있습니다.
3. 손을 잡아 이끌었음은 형제적인 사람과 연합 또는 결연을 할 것을 뜻합니다. 그렇게 일을 위탁받은 사람과 계약이 성립될 것입니다.
4. 그녀가 순순히 따라온 것은 그 일의 성취가 무난히 이루어질 것을 뜻합니다.
5. 만족스러운 성교는 곧 일이 만족스럽게 성취될 것임을 뜻합니다.

키스 후에 짧게 성교하는 꿈

어떤 일을 오래도록 연구하거나, 그 일에 관한 소식이 오랜만에 듣게 됩니다. 혹은 오랫동안 기다리거나 계획했던 일이 비교적 빨리 성취되는 꿈입니다.

키스를 통한 상대방에 대한 준비나 탐색이 있은 후 성교하는 꿈 / 전희 후 성교 꿈

직접적인 행위로 곧바로 성취에 들어가는 것을 상징합니다.

누군가가 자기를 포옹하거나 키스하고 성교를 하려는 것을 떼밀어 떨어지게 하는 꿈 / 키스나 성교 시도시 그 사람을 밀어내는 꿈

상대방과의 일에 대한 교섭이나 거래를 거절할 일이 있을 수 있습니다.

미친 사람과 성교를 하는 꿈

순간 실수와 부덕한 탓으로 귀한 것을 잃게 될 수 있습니다. 심신불안, 정신병, 망신살, 자업자득, 구설, 싸움, 소송, 불쾌, 실패 등의 키워드가 꼽힙니다.

혼전의 애인 또는 헤어진 아내와 성교를 한 꿈

오랫동안 질질 끌어오던 일이나 다시 시작한 일이 성취될 좋은 징조입니다.

남의 유부녀와 아무런 죄책감 없이 성교를 한 꿈

남의 일에 간섭하여 눈총을 받기는 하지만, 금전적으로 큰 이익을 보게 될 것입니다.

남자들이 한 여성과 성관계를 갖는 꿈

삼각관계로 인해 남녀간의 사랑이 산산조각나거나, 궁핍한 생활등으로 인해 불운이 닥치게 될 흉몽입니다.

과거에 사랑했던 사람과 재회하여 성교를 하는 꿈

미결 상태의 묵은 일, 또는 포기했던 일을 다시 시도하게 될 징조입니다.

나이 많은 여성과 성교하는 꿈 / 늙은 여성과 성교를 하는 꿈

오랫동안 보류되어 왔던 일이 성사될 징조입니다.

자신이 두 사람과 성교를 한 꿈

한번에 두가지 일을 성취시키고, 실업자의 경우에는 여러 곳으로부터 취직 알선이 들어올 좋은 꿈입니다.

상사의 유혹을 물리치는 꿈

불만 또는 패배의식을 체험하게 되는 꿈입니다. 꿈에서 정조를 지키는것은 괴로운 일이고, 현실에서 좋지 못한 일을 암시합니다.

여자의 항문에 성교를 한 꿈

여자가 믿고 의지하던 사람과 상의할 일이 생기거나 계약 등 공문서를 접할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처녀와 성교한 꿈

지금까지 해오던 일이 아닌 다른 일을 새롭게 개척하게 될 징조입니다.

남의 부인을 애무한 꿈

자신의 소망한 일이 이루어지고, 행운이 찾아올 징조입니다.

인기 연예인과 키스하고 성교를 한 꿈

자기 생애의 최고라고 할 수 있는 명예로운 일에 관계하게 될 징조입니다.

 

성 관련 행운번호는
아래의 더보기를 통해 만나보겠습니다.

더보기
성 관련 행운번호 : 25, 26, 27

 


위에서도 언급했다시피 꿈해몽이라는 것은 앞날의 예지일수도 있지만, 현재의 나의 심리, 상태등을 종합적으로 나타내는 것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주위를 잘 살펴보시고, 나를 잘 추스리고, 나의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이 없는지 겸손하게 살펴보는 계기가 된다면, 그 어떤 나쁜 꿈도 여러분들의 훌륭한 삶을 건드릴 수 없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꿈풀이는 재미로 보는 것일뿐, 사로잡혀있지 마세요!

늘보나무였습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