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늘보나무입니다!

오늘은, BTS 꿈, BTS를 만나는 꿈, 유명인을 만나는 꿈 등 이름이 알려진 사람들과 만나는 꿈해몽을 해보겠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유명인을 꿈에서 만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특히 요즘은 월드컵 때문에 유명한 축구선수 만나는 꿈 꾸시는 분들도 많구요. 그냥 '아, 유명한 사람 만나는 구나 신기하다!' 라고 생각하는 경우도 있지만, 경우마다 약간씩 내용이 다르니, 살펴보세요!



꿈에서 BTS / 유명한 사람을 만나는 뜻은?

일반적으로 꿈속에서 유명한 사람을 만나는 것은 '희소식', "반가운 사람'을 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유명인이 나온다는 것은 기본적으로 좋은 꿈으로, 자신에게 도움이 될 사람을 만나게 된다거나, 기분 좋은 소식을 듣게 되거나, 복합적으로 도움이 될 사람이 기분 좋은 소식을 갖고 오는 경우 등, 좋은 의미의 꿈일 경우가 많습니다. 자신의 마음과 잘 맞고, 같이 있으면 행복해 지는 사람들을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내며, 서로 윈윈-성장하며, 결국 원하는 실력을 쌓게 되고, 자신의 삶의 기반을 다지거나 완성하게 될 꿈입니다. 

여러분들의 꿈을 차분히 꿈을 되돌아보고, 아래의 꿈풀이를 자세히 살펴보세요. 


BTS / 유명한 사람이 나오는 꿈

유명인 / 유명한 사람과 밥을 먹는 꿈

좋은 소식이 들릴 좋은 꿈입니다. 뜻밖의 기회를 잡을 수 있는 꿈이기도 하고요. 시험 / 고시 등 중요한 관문을 통과하기 위해 준비하고 계시다면 좋은 결과가 기대될 만큼 괜찮은 꿈입니다. 단, 같이 먹는 음식이 맛있어야 합니다. 만약 맛이 없었다면 생각하고 있던 근심거리들이 꿈으로 나타난 것입니다. 

유명인 / 유명한 사람과 데이트하는 꿈

반갑고 기분 좋은 사람을 만날 좋은 꿈입니다. 그 분과 함께 뜻깊고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고, 그 분과 돈독한 관계로 발전할 수 있겠네요.

유명인 / 유명한 사람이 집에 놀러오는 꿈

꿈에서 집(house)은 가족(family)를 상징하는 것으로, 집안 구성원들 모두 경사라고 생각할 수 있는 좋은 일이 일어날 꿈입니다!

유명인 / 유명한 사람과 사진을 찍는 꿈

선망의 대상이 될 프론트맨이 되는 꿈이거나 어떤 일에 있어서 선두 또는 선두그룹에 들게 될 꿈입니다. 그로 인해 박수를 받고, 명성을 쌓을 좋은 기회를 얻게 될 수 있습니다. 


팁! BTS / 유명인 / 유명한 사람 관련 꿈을 꾸었다면 해볼만한 일들

유명인 / 유명한 사람 관련된 꿈들은 꿈을 꾸고나서의 기분이 나쁘거나 찝찝한 경우가 아니라면, 대부분 길몽인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유명인 / 유명한 사람 관련 꿈을 꾸면 복권 또는 로또 등을 구입해 보라고 이야기 하는 경우도 있고, 미리 아시는 분은 곧바로 로또 가게로 달려가는 경우도 많습니다.

하지만 늘보나무가 권하는 것은 바로 이것!!


그 유명인 / 유명한 사람 관련 용품들을 하나 두개 구입해서 내 몸 또는 나의 생활 반경 주위에 부적처럼 배치해 두거나 지니고 다니는 것도 좋은 운이 들어오게 하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예를 들면 꿈에서 나온 그 연예인의 옷 또는 그 연예인이 광고 했던 브랜드의 옷 (예를 들면, 손흥민이 꿈에 나왔다면 손흥민이 광고하는 아디다스 런닝화를 구입해서 신고 다닌다던지, BTS가 나왔다면 BTS는 워낙에 굿즈 많잖아요? 셔츠부터 시작해 프린트해서 판매 하고 있는 머그컵, 캐릭터 상품들, BTS 커피까지도 여러가지 것들이 다양하게 있을것입니다.) 아니면, 해당 유명인들이 신고 나왔던 신발을 구입해서 신어보는 것도 좋은 발상일 것입니다.

그런 물품들 하나 두개 구매해 가지고 다니시거나 착용하는 등 행운의 부적처럼 생각하시면 기분 전환은 물론, 실제 그것으로 인해 좋은 기운이 자신에게 까지 전해질 수 있다고 합니다. 

조그만 행동으로 기분도 전환하고, 그것으로 행운이 여러분들에게 들어오길 기원합니다!


​멀리서 BTS 멤버들 / 유명인 / 유명한 사람 얼굴을 보는 꿈

유명인 / 유명한 사람 얼굴을 보는 것은 그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은 것이지요. 상봉, 좋은 소식 등 좋은 것들이 들어올 수 있겠습니다. 좋은 친구 또는 사랑하는 사람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유명인 / 유명한 사람에게서 선물을 받는 꿈

주변에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선물을 받게 되거나, 선물이 아니더라도 유무형의 어떤 것을 받게 될 매우 좋은 꿈입니다!

유명인 / 유명한 사람이 나에게 먹을 것을 주며 웃는 꿈

반가운 지인이나 좋아하는 사람들을 만나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

유명인 / 유명한 사람과 결혼을 하는 꿈

이 경우는 조금 다릅니다. 유명인과의 결혼은 그 자체로 많은 관심과 사람들의 입방에 오르내리는 일이라, 이로 인한 고립, 외로움이 느껴질 수 있습니다. 이런 꿈을 꾸셨다면 주위를 잘 둘러보시길 권합니다.

유명인 / 유명한 사람과 친하게 지내는 꿈

꿈에서 깨고 난 뒤에도 유명한 사람을 만날 좋은 꿈입니다. 게다가 그 유명한 사람은 여러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도 줄 수 있는 사람이라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잠재력을 발휘할 키맨이 될 수도 있습니다.

유명인 / 유명한 사람 / BTS 멤버들과 연인이 되어서 키스를 하는 꿈

이 경우, 기혼자와 미혼자로 꿈해몽이 나뉩니다. 이 꿈을 꾸었다면 꿈속에서의 느낌이 어떤 가를 먼저 확인해야 합니다. 기분이 좋았다면 좋은 꿈으로, 나빴다면 좀 안좋은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 미혼자 : 사랑하면 안되는 사람을 사랑하는 마음 아픈 꿈일 수 있습니다.  또는 해당 꿈에서 나왔던 유명인 / BTS 멤버들의 소식을 듣게 되는 좋은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 기혼자 : 본인이 배우자 외에 다른 사람을 마음에 품고 있을 수 있습니다. 또는 내가 듣고픈 소식을 듣게 될 수 있는 좋은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유명인 / 유명한 사람이 알아보고 말을 거는 꿈

세상에 인정 받고 싶은 나의 욕망이 꿈에서 발현되는 경우입니다.

유명인 / 유명한 사람이 하는 옷가게에서 옷과 신발을 산 꿈

꿈을 꾸신 분의 운세가 상승하고 있습니다. 진행하는 모든 일이 수월할 것이고, 중요한 정보를 듣게 되거나 신변에 변화가 일어날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일수 있습니다. 생활고에 시달렸다면 생활이 필것이고, 꼬였던 일들이 서서히 풀리고, 자신의 사업을 추진할 든든한 조력자를 만나 도움을 받게될 좋은 꿈입니다.

유명한 연예인과 함께 걸어가는 꿈

인기있는 작업을 하게 되거나 인기를 얻는 멋진 일을 하게 될 꿈입니다.

유명인 / 유명한 사람의 옷을 입는 꿈

일에서 기쁨을 얻게 될 좋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유명인 / 유명한 사람 / BTS 정도는 까진 아니더라도 인기있고, 유명인의 지도를 받거나 도움을 받게 되어 그 유명인의 진로와 비슷한 길로 갈 수도 있습니다. 회사원이라면 윗사람의 신임을 얻게 되어 중요한 직책 혹은 프로젝트를 맡던가, 이로 인해 몰랐던 새로운 재능을 알게 되어 행복해지는 꿈입니다.

유명인 / 유명한 사람 / BTS 멤버들 의상이 화려해서 부러워하는 꿈

심리몽으로 나보다 더 나은 사람에게 많은 부러움, 나아가 의기소침 하게 되는, 주눅든 자신의 마음을 나타냅니다.

유명인 / 유명한 사람을 초청하는 꿈

가족 / 집안의 경사를 암시하는 꿈입니다. 집안 누군가에게 기쁜일로 모임을 갖게되거나, 축하해줄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본인이 축하 받을 수 도 있고, 가족 또는 집안 사람들 중 어떤 사람일 수 있습니다.

유명인 / 유명한 사람에게 보석을 받는 꿈

당신 또는 여러분의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 또는 돈 많이 버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유명인 / 유명한 사람과 싸우는 꿈

이 꿈은 흉몽으로 가정 불화 또는 싸움이 일어날 징조입니다.

유명인 / 유명한 사람이 안아주는 꿈

안길때의 느낌이 좋다면, 귀인을 만날 길몽입니다. 어렵고 힘든 날이었다면, 같이 극복할 수 있게 도와줄 귀인을 만날 수 있습니다.

유명인 / 유명한 사람에게 꽃다발을 주는 꿈

순식간에 자신의 일이 잘못되어 재물을 잃게될 수 있습니다..

유명인 / 유명한 사람이 노출하는 꿈

노출은 '약점'을 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혹은 질책을 받아 나의 자존심이 상할 수도 있습니다. 예전에 저지른 당신의 안좋은 과거 행적들이 드러날수 있도 있습니다. 주위를 잘 살펴보세요.

유명인 / 유명한 사람과 잠자리 (섹스, 성관계) 하는 꿈

자신의 진정한 욕망을 드러내는 꿈입니다. 이는 긍정적인 것으로 '절정의 위치'에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여러가지 하고자 했던 일들에 도전하면 의외의 좋은 결과로 돌아올 수 있습니다.

자신이 유명인 / 유명한 사람이 되어서 팬들에게 지지를 받는 꿈

현실에 대한 불만이 꿈에서 나타나는 경우입니다.

내가 주연배우가 되는 꿈

실제로 내가 주인공이 되어 중요한 일을 맡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죽은 유명인 / 유명한 사람이 나타난 꿈

죽은 사람이 나타날때는 기본적으로 좋은 쪽으로 해석합니다만, 안색에 따라 해석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안색이 좋았다면 좋은 뜻의 길몽, 안색이 좋지 않았다면 흉몽입니다. 

유명인 / 유명한 사람이 나를 조롱하면서 웃는 꿈

그 누구라도 나를 조롱하거나 비웃는다면 몹시 기분이 상합니다. 이 꿈은 구설수, 시비, 싸움, 소송 등 불길한 꿈을 뜻하며 생각지도 않게 사람들이 보는 앞에서 망신을 당할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배우가 무대위에서 연극을 하는 꿈

실제로 구경 관람 .연극 등을 볼 기회가 생길것 같습니다!

BTS / 유명한 뮤지션이 노래를 부르는꿈

노래하는 꿈은 '정신적으로 건강하다'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건강을 바탕으로 하고 있는 일들이 잘풀리게 될 것입니다.

​본인이 영화나 연극 등에 엑스트라로 나오는 꿈

뭔가 맡게 되어 잠시 빛을 보게 될 꿈이지만, 그것을 오래 지속되게 하는 것은 여러분의 손에 달려있습니다.

유명인 / 유명한 사람이 자신을 알아보고 말을 거는 꿈

인정받고픈 욕망이 나타나는 꿈입니다. 심리몽. 

유명인 / 유명한 사람과 사귀거나 연애를 하는 꿈

현재 사업을 하고 있다면 그 사업이 큰 인기를 얻어 대박 날 좋은 꿈입니다. 또, 큰 명성, 인기를 얻게 되는 뜻으로도 해몽이 됩니다. 내가 몰랐던 나의 능력 또는 재능이 나타나고, 그것으로 인해 능동적인 인생을 살게 될 꿈입니다.

유명인 / 유명한 사람이 입던 옷을 받아 입는 꿈

유명인 / 유명한 사람 또는 그 분야의 유명인에게 지도를 받거나, 코웍의 형태로 발전해 동종업계에서 일을 할 수 있게 됩니다.


위에서도 언급했다시피 꿈해몽이라는 것은 앞날을 내다보는 것일 수 있지만, 현재의 나, 나의 마음, 생각, 집착 등, 내 몸부터 마음까지의 상태를 종합적으로 나타내는 것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주위를 잘 살펴보시고, 나를 잘 추스리고, 나의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이 없는지 겸손하게 살펴볼 수 있다면, 그 어떤 나쁜 꿈도 여러분들의 삶을 건드릴 수 없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꿈풀이는 재미로 보는 것일뿐, 사로잡혀있지 마세요!

늘보나무였습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