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늘보나무입니다!

오늘은,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김연아 같은 운동선수가 나오는 꿈들을 모아서 꿈해몽 해보았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경우에 유명한 운동 선수, 특히 유명하고 자신이 좋아하는 선수 - 손흥민 선수 같은 경우가 꿈에 나타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특히나 손흥민 선수의 경우 요즘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어 더욱더 생각도 많이 날 수도 있겠고요. 그래서 많이 물어보시기에 신기하게 느껴지는 경우도 있지만, 진지하게 물어보시니 저도 진지하게 답하겠습니다.

경우마다 약간씩 내용이 다르니, 살펴보세요!



꿈에서 손흥민 / 이강인 / 김민재 또는 운동 선수가 나오는 것이 뜻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꿈속에서 유명한 사람이 나오는 것은 '희소식', "반가운 사람'을 상징합니다. 유명인들이 나온다는 것 만으로도 좋은 꿈일 확률이 아주 높아지죠. 자신에게 많은 도움이 될 사람을 만나거나, 좋은 소식을 듣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경우가 매우 높은데, 마음에 맞는 사람들을 많이 만나게 되어 즐겁지만 또한 유익하게 시간을 보내며 성장, 결국에는 자신이 원하는 바를 그들의 조력과 함께 이루게 되고, 자신의 사의 기반을 다질 좋은 징조입니다. 

여러분들의 꿈을 차분히 꿈을 되돌아보고, 아래의 꿈풀이를 자세히 살펴보세요. 


손흥민 김민재 이강인 유명 운동 선수가 나오는 꿈

토트넘 이사아 최초의 주장 손흥민

 

손흥민 이강인 선수와 밥먹는 꿈

조만간 좋은 소식이 들릴 길몽입니다. 승진 또는 뜻밖의 기회를 잡을 수도 있고, 고시를 준비하시는 경우라면 좋은 결과가 기대됩니다. 하지만 맛있게 먹을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맛이 없었다면 자신의 근심걱정어린 마음이 꿈으로 발현된 것으로, 좋은 경우는 아닙니다.

손흥민 이강인 선수와 데이트하는 꿈

뜻밖에 반가운 사람을 만날 징조입니다. 좋은 시간을 보내고, 좋은 관계로 발전할 수 있을것으로 보이는 길몽입니다.

손흥민 이강인 선수가 집에 놀러오는 꿈

집안에 경사가 있을 수 있겠네요!

손흥민 이강인 선수와 사진을 찍는 꿈

어떤 일에 있어서 선두 또는 선두그룹에 들게 되거나, 선망의 대상이 되어 많은 박수를 받고, 명성을 쌓을 좋은 꿈입니다. 


팁! 운동 선수와 관련 꿈을 꾸었다면 해볼만한 일들

위에서 언급해 드린 데로 유명 운동 선수 관련 꿈들은 길몽인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유명 선수 관련 꿈을 꾸면 의례히 복권이나 로또 등을 구입하시려는 경우를 많이 보게 되는데요, 그런 것도 좋지만 이런것도 해보세요!

그 연예인 관련 용품들을 하나 두개 구입해서 내 몸에, 또는 내가 주로 활동하는 주위에 부적처럼 간직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예를 들면 꿈에서 나온 그 연예인의 입었던 옷 또는 그 연예인이 광고 했던 브랜드의 옷 (예를 들면, 정우성이 나왔다면 정우성이 광고하는 파크랜드 정장을 구입해서 입고 다닌다던지, 예를 들어 손흥민 선수가 속한 토트넘 핫스퍼 굿즈는 워낙에 많잖아요? 기본적으로 유니폼도 있고, 하다 못해 토트넘 핫스퍼 텀블러토트넘 핫스퍼 작은 기념품들 등 여러가지 것들이 다양하게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아니면 손흥민 선수가 신고 있던 신발, 축구를 하신다면 축구화를 구입해서 신어본다던지 하는 그런 발상도 좋습니다. 특히 이강인 선수의 유니폼은 디자인도 이뻐 초반에 엄청나게 판매되었다고 들었습니다.

그런 아이템을 하나 두개 구매해 지니거나 내가 자주 사용하는 곳 옆에 둔다던지, 아니면 가방 등 행운의 부적처럼 넣고 다니시면 기분도 전환되고 실제 자신에게 좋은 일이 생긴다면 더욱 더 금상첨화겠지요.

자그마한 행운의 부적으로 여러분들의 일상이 즐거워 지시길 기대합니다!

프랑스 명문 파리 생제르망과 2028년까지 계약한 이강인 선수

​멀리서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의 얼굴을 보는 꿈

이런 유명한 운동 선수의 얼굴을 보는 것 자체가 좋은 것이지요. 기쁜 상봉, 기쁜 소식을 들을 수 있겠습니다. 좋은 친구나 애인이 찾아올 수도 있습니다.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에게서 선물을 받는 꿈

주변 사람에게 좋은 선물을 받게 되거나, 유무형의 무언가를 받게 될 좋은 꿈입니다. 기분 좋은 느낌의 꿈입니다.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가 나에게 먹을 것을 주며 웃는 꿈

반가운 지인을 보게 될 좋은 꿈입니다.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와 결혼을 하는 꿈

하지만, 이런 유명한 운동선수와의 결혼은 구설에 오르게될 확률이 높습니다. 고립되고 외로운 생활이 앞에 있을지 모릅니다. 주위를 잘 둘러보세요.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와 친하게 지내는 꿈

현실에서도 그들과 같은 귀인을 만날 좋은 꿈입니다. 그분들은 여러분에게 도움을 주어 능력 발현의 포텐을 터뜨려줄겁니다.

​본인이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와 연인이 되어서 키스를 하는 꿈

미혼이라면 사랑하면 안되는 사람을 사랑하거나, 결혼한 사람의 경우엔, 본인이 배우자 외에 다른 사람을 마음에 품고 있는 경우를 얘기합니다. 또는 해당 꿈에서 나왔던 연예인의 소식을 듣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위의 경우에 해당이 없다면 내가 듣고싶은 소식을 듣게될 꿈으로 해석하기도 합니다.

국세 환급 조회 세금 돌려받기
3가지 방법 총정리
https://seoulsalee.tistory.com/2271
 

국세 환급 조회 세금 돌려받기 3가지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늘보나무입니다. 납세자가 납부한 세액이 납부한 새액보다 많은 경우 세금을 돌려주는 것을 '세금환급'이라고 합니다. 내가 못받은 미수령 환급금이 있는데 받지 못하고 있다면 너

seoulsalee.tistory.com

독일 최고 명문이자 '레바뮌' 중 한팀인 바이에른 뮌헨과 2028년까지 계약한 김민재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가 당신을  알아보고 말을 거는 꿈 / 유명 운동 선수가 당신에게 말을 거는 꿈

'인정받고 싶다'는 욕구가 발현된 심리몽입니다.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유명한 선수 유명인이 하는 옷가게에서 옷과 신발을 산 꿈

운세가 상승해 모든 일이 잘 진행될 길몽입니다. 중요한 정보를 듣거나 신변에 변화가 생길수도 있음을 예지하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생활이 어려웠다면 여유를, 추진중인 일이 서서히 풀리고, 일을 진행시킬 조력자를 만나 도움을 받게되는 길몽입니다.

유명한 운동 선수와 함께 걸어가는 꿈

인기 있는 사람과 같이 가면 그 기운이 나에게도 옵니다. 인기있는 작업을 하게 되거나 인기를 얻는 일을 하게 될 좋은 꿈입니다.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의 옷을 입는 꿈 / 유명 선수의 옷을 입게 되는 꿈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까진 아니더라도, 유명하고 나름 인지도가 있는 인물의 지도를 받거나 도움을 얻어 그와 비슷한 일을 하게 되며 그 길로 나아가는, 일과 명예, 승진관련된 운이 트이는 꿈입니다. 여러분이 지금 회사원이라면 상사나 윗사람의 신임을 얻어 중요한 일/직책을 맡거나, 과정에서 새로운 재능을 발견, 그것으로 다른 포텐이 터짐을 행복으로 느끼게 될것을 예고하는 꿈입니다.

유명 운동 선수의 의상이 화려해서 부러워하는 꿈

자신보다 더 나은 사람에게 많은 부러움과 주눅이 들어있음을 나타내는 심리몽입니다.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를 초청하는 꿈

유명인이 집에 오는 것은 '경사'를 의미합니다. 많은 사람들을 불러 모아 잔치할 꿈으로 보통 유명하지요. 당신일 수도 있지만, 당신이 아니더라도 집안 누군가에게 매우 기쁜일이 생겨 즐거운 모임을 갖고, 최소 그 복이 여러분들에게도 돌아갈 축하할일이 생깁니다. 

울버햄튼에서 초반 성적이 좋은 황희찬 선수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에게서 보석받는 꿈

여러분 또는 여러분 집에 대박이 날 또는 돈을 많이 버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유명인 + 보석 콤보이니 대박 + 금전운이 같이 트이는!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와 싸우는 꿈 / 유명 운동 선수와 다투는 꿈

유명인과의 다툼은 여러분의 가정에 불화가 생길 수 있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주위를 살피시고 조심하셔요.

김연아 선수가 안아주는 꿈

* 그 느낌이 좋다면 ⇢ 귀인을 만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그 느낌이 나빴다면  ⇢ 자신의 삶을 방해하는 사람을 만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김연아 선수가 안아주는데, 그 꿈의 느낌이 나쁠 확률이...? 있을까요 ㅎㅎ 여러분들에게 다가갈 귀인은 주위에 있을 지 모릅니다. 주위의 사람들에게 진심으로 대하고 잘해주시면 머지 않아 귀인을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유명 운동 선수에게 꽃다발을 주는 꿈

경고의 의미입니다 처음에는 좋다가 나중에 일이 순식간에 잘못되어 재물을 잃을수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유명 운동 선수가 노출하는 꿈

노출은 '약점'을 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자신의 안좋은 과거 행적들이 드러난다 던지, 질책으로 인해 나의 자존심이 상할 수 있습니다. 주위를 잘 살펴보시고 단도리 하시는 시간이 필요할 듯 합니다.

유명 운동 선수와 잠자리 (섹스, 성관계) 하는 꿈

기본적으로 이 꿈은 자신의 욕망을 드러내는 꿈입니다. 그와 동시에 당신의 운이 지금 절정의 위치에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이기도 한데, 이런 꿈을 꾸었다고 말씀해 주시는 분들에게 가장 권하는 것은 '도전' 입니다. 주저하고 망설이고 있는 일을 과감히 도전해보시면 여러분에게 뜻밖의 좋은 결과가 기다리고 있을지 모릅니다.

자신이 유명한 운동 선수가 되어 팬들에게 지지를 받는 꿈

기회가 없는 현실의 불만이 꿈에서 발현되는 현재 자신의 상황을 보여주는 심리몽 입니다. 

한국 높이뛰기 역사를 새로 쓰고 있는 세계적인 우상혁 선수

 

내가 유명한 운동 선수가 되어 조명받는 꿈

여러분이 주인공으로 중요한 일을 맡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죽은 유명한 운동 선수가 나타난 꿈

죽은 사람이 나타날때는 기본적으로 좋은 꿈이지만, 죽은 사람이나 자신의 안색에 따라 해석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안색이 좋았다면 좋은 뜻의 길몽, 안색이 좋지 않았다면 좋지 않은 꿈입니다. 안색을 잘 모르겠다면 보기 편해보였는지 아닌지를 생각해보면 됩니다. 

유명한 운동선수가 나를 조롱하면서 웃는 꿈

아무리 유명한 운동선수라도 나를 조롱하거나 비웃는다면 기분이 몹시 상합니다. 이 꿈은 구설수, 시비, 싸움, 소송 등 불길한 꿈을 뜻하며 생각지도 않게 사람들이 보는 앞에서 어떤 계기로 인해 망신을 당할수 있음을 뜻합니다.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가 축구를 하는 것을 보는 꿈

실제로 그들의 경기를 관람할 기회가 생길것 같습니다!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가 노래를 부르는꿈

노래하는 꿈은 '정신적으로 건강하다'는 뜻입니다. 건강하고, 일들이 잘풀리게 되는 의미의 기분좋은 길몽입니다. 잘 부르면 부를 수록 좋은 꿈이며, 잘 부르지 못했다면 길몽과 흉몽의 경계에 있을 수 있습니다. 듣기에 불쾌함의 강도가 셀 수록 나쁜 꿈입니다.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가 입던 옷을 받아 입는 꿈

그 분야의 유명인에게 지도를 받거나, 자가기 되고자 하는 원하는 분야에서 같이 일하거나 하는 형태로 비슷한 일을 하게 될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한국 배드민턴 역사를 창조하는 명실상부 세계랭킹 1위 안세영 선수


위에서도 언급했다시피 꿈해몽이라는 것은 앞날의 예지일수도 있지만, 현재의 나의 심리, 상태등을 종합적으로 나타내는 것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주위를 잘 살펴보시고, 나를 잘 추스리고, 나의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이 없는지 겸손하게 살펴보는 계기가 된다면, 그 어떤 나쁜 꿈도 여러분들의 훌륭한 삶을 건드릴 수 없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꿈풀이는 재미로 보는 것일뿐, 사로잡혀있지 마세요!

늘보나무였습니다!

피겨의 전설 김연아 선수

#손흥민꿈 #손흥민나오는꿈해몽 #손흥민꿈해몽 #김연아꿈해몽 #김연아꿈 #김연아나오는꿈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