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늘보나무입니다!

오늘은, 날씨 꿈, 그중에서도 비가 오는 꿈 - 비맞는 꿈, 태풍 오는 꿈, 폭우 꿈, 장마 꿈에 관한 꿈등을 꿈해몽을 해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은 꿈 자주 꾸시나요? 저는 꿈을 많이 꾸지 않는 편인데 요즘은 꿈을 가끔 꿉니다. 그런 드문 상황들 마다 "이게 무슨 의미가 있는걸까?"하고 정말 궁금할때가 있거든요. 그럴때 마다 인터넷을 떠다니며 어떤 의미인지에 대해 갈구하고 다니는 경우가 많이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꿈 해석을 모아 제가 나름대로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꿈에서 비가 오는 날씨의 뜻은?

 

일반적으로 꿈속에서 비가 오는 것은 이런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 비가 오는 꿈 : 물질적으로 풍요로와 지고 정신적으로 안정된다.

어떤 상황에서 어떻게 비와 관련된 꿈을 꾸셨는지를 차분히 되돌아보고, 아래의 꿈풀이를 자세히 살펴보세요. 

유사한 물에 관련된 꿈 해몽은 다음을 참조해주세요.

[꿈해몽] 물에 관한 꿈해몽
https://seoulsalee.tistory.com/306
 

[꿈해몽] 물에 관한 꿈해몽

안녕하세요 늘보나무입니다! 오늘은, 물에 관한 꿈해몽을 해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은 꿈 자주 꾸시나요? 저는 꿈을 많이 꾸지 않는 편인데 요즘은 꿈을 가끔 꿉니다. 그런 드문 상황들 마다 "

seoulsalee.tistory.com

 


비에 관한 꿈 / 비 관련 꿈해몽

 

비가 오는 꿈

물질적으로 풍요로와 지고, 정신적으로 안정이 될 길몽입니다.

빗줄기를 타고 하늘로 오르는 꿈

입신양명, 출세 등을 뜻하는 꿈입니다. 보통 하늘로 오르면 이런 꿈이라고 해석되지만, 길한 비의 기운까지 더블로 합쳐진 것이어서 매우 좋음이 두배로 늘어나는 핵길몽!

비를 맞고 흠쩍 몸이 젖는 꿈 / 비를 맞는 꿈

위의 물질적으로 풍요로움, 정신적 안정이 직접적으로 내게 향하고 있다는 강한 신호로 받아들이셔도 되겠습니다. 취업 성공, 좋은 성과, 승진의 기회등 여러가지 길한 기운이 여러분에게 올 징조입니다.

비를 맞으면서 강을 건너는 꿈

강은 꿈에서는 보통 '이상과 현실'을 의미합니다. 강에서의 표류는 이상과 현실사이에서 방황하고 있다로 해석되곤 하지요. 그렇게 강을 건넌 것은 이상과 현실 사이에서 있는 어려움을 헤쳐나간다는 의미로, 거기에 비가 더해지니 평소에 원하던 목표를 이루고 풍요롭고 안정된 삶을 살 수 있다는 뜻으로 해석됩니다.

비가 너무 많이 와 앞이 보이지 않는 꿈

사랑에 빠져 있음을 나타내는 심리몽 입니다. 이런 상황으로 인해 자신의 판단 능력이 흐려질 수도 있으니 주위를 잘 살피시고 조금은 냉정히 생각하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비로 인해 집에 물이 새는 꿈

이 경우에는 비보다는 집에 관련된 꿈해몽으로 포커스를 맞춰야 하는데, 가정 내의 불화를 보여주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집은 본인 스스로를 나타내는 거울이라고도 종종 해석되어 스스로의 정서에 누수가 있을 수 있다는 경고의 메시지로 받아들여 지기도 합니다. 주위를 살피시고 마음의 안정을 위해 노력이 필요하겠습니다.

비로 인해 집이 침수되는 꿈 등, 비와 집과 관련된 더 자세한 꿈해몽은 아래를 참조해주세요.

[꿈해몽] 집 꿈 / 집에 관한 꿈해몽
https://seoulsalee.tistory.com/410
 

[꿈해몽] 집 꿈 / 집에 대한 꿈해몽

안녕하세요 늘보나무입니다! 오늘은, 집에 대한 꿈해몽을 해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은 꿈 자주 꾸시나요? 저는 꿈을 많이 꾸지 않는 편인데 요즘은 꿈을 가끔 꿉니다. 그런 드문 상황들 마다 "

seoulsalee.tistory.com

 

 

비를 맞으며 등산하는 꿈

오랜 시간 소망했던 일들이나 노력해오던 일들이 성취될 수 있음을 암시해주는 좋은 꿈입니다.

세찬 비로 인해 길이 막히는 꿈

집에 경사가 생길 수 있겠습니다. 뜻하지 않은 좋은 일들이 여러분들을 기다릴 수도 있습니다!

소나기가 오는 꿈 / 소나기 내리는 꿈

자신의 일이 성과를 거둘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이로 인해 승진, 스카웃등의 좋은 제의를 받게 될 수 있는 좋은 꿈입니다.

우산을 쓰고 비를 맞는 꿈 / 우산을 쓰는 꿈

비를 직접적으로 맞는 것이 아니다 보니 이 좋은 기운의 직접적인 수혜자는 여러분이 아닌 주위 다른 사람이 될 확률이 높습니다만, 그 좋은 기운으로 인해 여러분에게도 복이 찾아옵니다. 길몽이니 너무 아깝게 생각하지는 마세요!

비오는 날 버섯이 자라는 꿈

여러분 주변의 도움으로 추진하던 일, 공부, 연구 등 여러분이 목표로 하고 있는 일이 버섯이 자라는 만큼 속도를 내어 성장, 물질적으로 풍요로와 지고 정신적으로 편안해 지겠습니다. 다른 측면으로는 비와 버섯이 횡재를 의미한다고 얘기하기도 하니 이 또한 매우 좋은 징조입니다.

비가 그치고 맑게 개이는 꿈

고민이 해결되는, 그것도 현실적으로 긍정적인 해결의 길이 열리는 좋은 꿈입니다. 여러분들의 아픔도 사라질 좋은 꿈입니다.

 

 

큰 비와 함께 바람이 세차게 부는 꿈

이 경우에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사람이 죽거나 부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또는 자신 또는 주위에서 이와 유사한 불상사가 생길 수 있습니다. 주위를 잘 살펴주세요.

비와 눈이 섞여서 내리는 꿈

여러분들의 하는 일에서 항상 두마리 토끼를 쫒아야 하는, 일의 목표가 분산이 되는 상황을 의미합니다. 이로 인해 여러분이 어루고자 하는 일이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겠습니다.

한 곳에서 비를 맞는 꿈

여러분을 따뜻하게 보고있는 누군가에게 좋은, 인정미 넘치는 대접을 받을 수 있겠습니다.

여우비가 내리는 꿈 / 맑은 하늘에 비가 내리는 꿈

좋지 않은 꿈이며, 여러분들의 인간관계에서 싸움이 일어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특히 애인 또는 배우자와 크게 싸울 수 있는데 이로 인해 이별까지 이를 수도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비가 온 후 무지개를 보는 꿈

경제적으로 풍요롭고 마음이 안정이 되는 것에 더해 여러분의 연애운 / 이성운도 트이는 1석 3조의 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비를 맞으며 음식을 먹는 꿈

금전운이 상승함을 의미합니다. 귀인이 여러분에게 찾아올 좋은 징조입니다!

 ⇢ 어떤 음식을 먹느냐에 따라서 바뀌는 운을 참조하려면? 아래의 꿈해몽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꿈해몽] 음식 꿈 / 음식을 먹는 꿈
https://seoulsalee.tistory.com/359
 

[꿈해몽] 음식 먹는 꿈 / 음식 꿈 / 뷔페에 관한 꿈

안녕하세요 늘보나무입니다! 오늘은, 음식 먹는 꿈, 음식 관련 꿈. 뷔페에 관한 꿈해몽을 해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은 꿈 자주 꾸시나요? 저는 꿈을 많이 꾸지 않는 편인데 요즘은 꿈을 가끔 꿉

seoulsalee.tistory.com

 

 

 

비가 와서 논과 밭에 물이 충분해 지는 꿈

태몽으로 여겨지며, 복이 많은 아들을 낳을 꿈으로 보입니다!

비가 소리 없이 내리는 꿈

안정에 안정을 더하는 운으로, 여러분의 금전운, 정신운이 안정적으로 들어옴을 의미하는 좋은 꿈입니다.

빗물이 모여 호수 저수지가 되는 꿈

새로운 분야에 관심을 가지게 되면서 다른 분야를 도전하게 될 좋은 꿈입니다.

비가 너무 많이 와 홍수가 나는 꿈

여기서는 '홍수'가 주된 포인트인데, 비가 오는 것은 분명 좋은 것이지만, 그것이 과해 주위에 홍수가 나면 흉몽입니다. 재수가 없거나 구설에 오르게 될 안좋은 꿈입니다.

비가 창문으로 들이치는 꿈

추진중인 일, 연구 등 여러가지 들이 좋은 평가를 받게 되며 그로 인해 여러분들에게 명예를 안겨다 주게 됩니다.

큰 비로 불어난 물 때문에 꼼짝없이 서 있는 꿈

어떻게 보면 물만큼이나 불어난 자신의 세력, 지지해주는 기운 덕에 큰 재물, 부귀영화를 누리게 되는 꿈으로 해석되기도 하지만, 그 물에서 뒷걸음 쳐 도망가거나 하면 그 세력은 여러분을 제압하는 기운이 되어 압도되어 버립니다. 

 

 

빗소리를 듣는 꿈

여러분이 매우 유명해 져서 여러분의 이름이 세상에 널리 퍼지게 되는 꿈입니다.

비가 오는데 우산이 없어 곤란해 하는 꿈

자신이 어떤 도움을 절실함을 나타내는 심리몽에 가깝습니다. 그런 절실함 때문에 자신의 경제 규모를 줄이거나(예: 작은 집으로 이사, 자신의 물건을 중고로 파는 것) 할 수 있겠습니다.

이성과 함께 우산을 쓰고 비를 맞는 꿈

이 경우에는 좋은 꿈처럼 생각되지만, 사귀고 있는 사람과 헤어질 꿈입니다 ㅠ

우산을 쓰고 누군가를 기다리는 꿈

기다리는 누군가가 어떤 일로 매우 곤란한 상황일 경우가 높습니다. 혹은 여러분이 기다리는 누군가의 장래를 걱정하는 마음이 투영된 꿈이라고 할 수도 있습니다.

비를 피하는 꿈

여러분을 괴롭히는 일들로 부터 벗어나 생각할 시간을 갖게 되는 꿈입니다. 혹은 벗어나고 싶은 자신의 심리를 나타낸 심리몽일 수 있습니다.

[꿈해몽] 물에 관한 꿈해몽
https://seoulsalee.tistory.com/306
 

[꿈해몽] 물에 관한 꿈해몽

안녕하세요 늘보나무입니다! 오늘은, 물에 관한 꿈해몽을 해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은 꿈 자주 꾸시나요? 저는 꿈을 많이 꾸지 않는 편인데 요즘은 꿈을 가끔 꿉니다. 그런 드문 상황들 마다 "

seoulsalee.tistory.com

 

위에서도 언급했다시피 꿈해몽이라는 것은 앞날의 예지일수도 있지만, 현재의 나의 심리, 상태등을 종합적으로 나타내는 것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주위를 잘 살펴보시고, 나를 잘 추스리고, 나의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이 없는지 겸손하게 살펴보는 계기가 된다면, 그 어떤 나쁜 꿈도 여러분들의 훌륭한 삶을 건드릴 수 없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꿈풀이는 재미로 보는 것일뿐, 사로잡혀있지 마세요!

늘보나무였습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