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늘보나무입니다.

오늘은 노량진수산시장에서 드라이브스루를 이용해 모듬회를 구입한 경험기? 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길 헤매지 마시고 이대로 따라하시면 드라이브스루에 안착하실 수 있습니다! 도착하시면 1분만에 신선한 회를 구입하실 수 있을거에요!

회도 드라이브스루가 되는 시대

코로나19 문제로 인해 생긴 현상이지만, 드라이브스루가 된다면 여러모로 편리한 곳들이 많을거에요. 시장이 대표적인 예일겁니다. 누군가가 물품을 넣어둔다음 드라이브스루로 결제할 수 있다면 바쁜 사람들에게 정말 좋을겁니다.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이 제도의 편리함을 경험해 보게 된다면, 코로나19 사태가 종결된다고 해도, 계속 드라이브스루가 유지되지 않을까 전망해 봅니다. 그만큼 편하고, 주차장 면적을 덜 차지해 좋고요.

드라이브스루로 접근하는 법은 간단합니다. 일단 차를 몰고 노들길로 갑니다. 대방역 부근에서는 끝차선으로 붙어 수산시장으로 들어갈 준비를 합니다. 아래와 같은 표지판이 보이겠죠? 

수산시장 주차장 안으로 진입합니다. 촬영을 위해 바깥으로 찍었습니다.

들어가서 우회전 ⇢ 우회전 해 조금 직진하면 드라이브스루 회 판매처가 나옵니다. 지하로 내려가지 마시고 계속 표지판을 따라 지상 1층으로 가셔야 해요. 표지판이 계속 붙어있으니 무리없이 판매처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표지판을 따라가다 보면 아래 사진과 같은 판매처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드라이브스루 회 판매처에 도착

드라이브스루에서 준비되어있는 회는 모듬회 한종류로 소/중/대 3가지 사이즈로 되어 있습니다. 대광어(국내산), 도미(일본산), 숭어(국내산), 연어(노르웨이산) 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일본산 찜찜한데 그냥 지나치느라 몰랐네요... 뭐 어쩌겠어요 이건 먹어야지요 ㅠ 원산지에 민감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각각 금액은 29,000원 / 39,000원 / 49,000원 입니다. 카드 결제도 가능하고 금방 해주셔서 좋습니다.

차안에서 즐기는 드라이브-스루. 

가는길에 전복 / 새우 세트도 샀습니다. 전복 6개, 새우 8마리였던것 같은데, 2만원 정도면 저렴한것 같습니다. 새우튀김도 옆에서 판매하고 있네요!

집으로 돌아와 드라이브스루로 구입한 회를 펼쳐 봅니다. 작지만 알찬 구성이고 양도 꽤 많은것 같습니다. 명함도 들어있던데 노량진 수산시산 차원이라기 보다 입주한 업체들이 아이디어를 내어 만든 드라이브스루로 느껴졌습니다. 회판매 실명제라고 생각하고 명함은 킵해놨습니다. 맛도 좋고 신선한 느낌입니다!

 

이상 늘보나무였습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