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늘보나무입니다!

오늘은, 비에 관한 꿈해몽을 해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은 꿈 자주 꾸시나요? 저는 꿈을 많이 꾸지 않는 편인데 요즘은 꿈을 가끔 꿉니다. 그런 드문 상황들 마다 "이게 무슨 의미가 있는걸까?"하고 정말 궁금할때가 있거든요. 그럴때 마다 인터넷을 떠다니며 어떤 의미인지에 대해 갈구하고 다니는 경우가 많이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꿈 해석을 모아 제가 나름대로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꿈에서 비가 뜻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꿈속에서 비가 상징하는 것은 '물질적인 풍요로움' 입니다. 평소 원하던 것을 이뤄 소원성취할 경우가 많습니다. 웬만하면 길몽인 꿈이 바로 '비오는 꿈' 입니다. 그러나 비오는 꿈이 어떤 상황이냐에 따라 길몽스럽던 느낌은 온데간데 없고 흉몽이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혹시, 만에 혹시나,
연예인, 그 '깡' 부른 깡주
정지훈, 비에 관련된 꿈이라면

꾸러기들 안녕?

연예인 관련된 꿈을
확인해 주세요.

링크 나갑니다!

2021.01.20 - [꿈과 해몽사이] - [꿈해몽] 연예인 나오는 꿈 모음

 

[꿈해몽] 연예인 나오는 꿈 모음

안녕하세요 늘보나무입니다! 오늘은, 연예인이 나오는 꿈해몽을 모아봤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연예인이 꿈에 나타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그냥 연예인이 나와서 신기하게 생각하는

seoulsalee.tistory.com

차분히 꿈을 되돌아보고, 아래의 꿈풀이를 자세히 살펴보세요. 


비에 관련된 꿈

비오는 꿈 / 비가 오는 꿈

일반적으로 '물질적인 풍요로움'을 뜻하는 길몽입니다. 바라던 것이 이뤄지고 소원성취를 할 수 있습니다. 계획한 일은 순조롭게 진행되고 말입니다. 전체적으로 자신의 생활에 '활력이 넘치게 된다'의 징조입니다. 건강하지 못했던 사람은 건강이 회복되고 사업하시는 분들은 사업이 잘 되고, 직장인은 진급하고, 학생은 성적이 좋아지는. 전반적인 기운의 상승을 뜻합니다.

비 맞으며 산에 오르는 꿈 / 산에 오르며 비 맞는 꿈

꿈꿔오던 희망, 계획하고 있는 일들이 이뤄지게 될 길몽입니다.

장대비를 맞는 꿈 / 억수같은 비가 오는 꿈

비의 강도에 따라 은혜도 커집니다. 큰 비를 흠뻑 맞았다면 그야말로 '큰 은혜'를 뜻하며, 양이 작은 경우라면 내 몸에 스며드는 자비로움, 은혜, 사랑 등으로 좋은 일이 이어지게 될 것입니다. 

세찬 비바람이 부는 꿈

남자와 여자의 해석이 다른 꿈입니다.
- 남자 : 경제력의 증가를 뜻합니다. 사업이 잘 풀리고 직장인이라면 보너스를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 여자 : 가정에서 경제적인 어려움이 닥쳐 고난이 올 수 있습니다. 

비 속에서 사람을 만나는 꿈

슬픈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현재 연인이 있다면 그 사람과 이별하게 되거나, 연인으로 인해 슬픈 일들이 생길 수 있습니다. 

비와 눈이 함께 내리는 꿈

좋지 못한 꿈입니다. 하고 있는 일들이 난관에 부딪쳐 실패할 수 있습니다. 애초에 방향 설정이 잘못되는 경우가 있고, 욕심으로 인해 일을 그르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노력한만큼 보상을 받지 못해 시간만 허비하게 되는 안타까움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럴 수록 차분히 자신을 둘러보고 점검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비가 내리면서 천둥번개가 치는 꿈해몽

날씨의 다양한 변화는 우여곡절을 뜻하지만 비나 천둥, 번개는 기본적으로 매우 좋은 징조이므로 우여곡절을 뚫고 좋게 마무리될 징조입니다.  잘 해결될거에요. 

비가 억세게 퍼붓는 꿈 / 퍼붓는 비를 맞는 꿈

매우 좋은 꿈입니다. 기본적으로 장대비 이상의 퍼붓는 꿈에는 '장수한다'의 의미가 들어있습니다. 건강하게 오래 살 수 있다와 동시에 임신 소식일 수도 있고, 복이 많은 아들을 낳을 태몽인 경우도 있습니다.

장마가 이어지는 꿈 / 궂은 장마가 이어지는 꿈

계속 이어지는 비는 좋은 경우는 아닙니다. 전반적인 삶의 방향이 어렵게 갈 수 있습니다. 사업을 하고 있다면 매출 부진으로 인한 어려움이 있거나 공부가 안된다거나 하는 경우입니다. 사업을 그만두거나 회사를 그만두게 되는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비가 와서 갈라진 논에 물이 고이는 꿈해몽

매우 좋은 꿈입니다. 당신의 삶에 막강한 원군 또는 세력을 얻게되거나 명예로운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재물도 늘어나게 되어 금전적으로도 활기차게 됩니다.

처마 밑으로 비를 피하는 꿈

당신을 향한 어떤 징계, 제재, 또는 업무에서의 배제 등 당신의 일에서 암초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무사히 이 어려움을 넘길 수 있다는 뜻입니다. 처음에는 당혹스러울 수 있으나 그 역경을 헤치고 좋은 날이 올 것입니다.

비를 피하는 꿈

삶에서의 장애물들을 잘 헤쳐나간 뒤 순조롭게 이어져 간다는 좋은 꿈입니다.

가랑비를 맞는 꿈

슬픈일 또는 걱정되는 일들이 생길 수 있습니다. 

비옷을 입는 꿈 / 우의를 입는 꿈

자신의 업무에 관해서 자신 스스로를 보호해야 할 일이 생깁니다. 신분을 숨긴다던 지 하는 그런 일들. 자신의 상황이 노출되지 않도록 매사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발이나 양말이 비에 젖는 꿈

건강에 지장이 생기거나 금전적인 손실을 볼 수 있습니다. 비에 관련된 꿈 중 대표적 흉몽중 하나입니다. 

부슬비가 내리는 꿈 / 보슬비가 내리는 꿈

감정적인 일처리가 자신을 옥죄게 되어 일을 그르치게 될 수 있습니다. 정 때문에 순리를 거스르거나 이성적이지 못한 사고를 하게되면 문제가 될 상황이 초래되니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맑은 하늘에서 이슬비 내리는 꿈

다른 사람으로부터 잔잔하고 자애로운 사랑을 받고, 은혜를 얻게되는 꿈입니다.

우산 쓰고 비를 맞는 꿈

나 보다는 주위에서 좋은 일이 생길 상황입니다. 하지만 주위의 좋은 상황 덕에 자신도 간접적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위의 상황들을 모른척 하지 않고 도우며 좋은 관계를 유지한다면 계속 자신도 도움을 받고 금전적으로도 좋은 일이 생길 것입니다. 

우산 속 다른 사람이 뛰어드는 꿈해몽

우산에 들어온 사람과 분쟁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로 인해 여러분의 명예가 실추되고 재물을 빼앗길 수도 있습니다. 잇권 다툼으로 인해 재물을 나누어야 하는 일이 생길수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사람이 비를 맞는 것을 보는 꿈 / 지인이 비를 맞는 것을 보는 꿈

신뢰할 수 있는 친구, 지인이 나타나거나, 그가 이미 당신곁에 있다는 것입니다. 그로 인해 좋은 일과 금전적인 이득도 따라오게 될 것입니다. 

천장에서 비가 새는 꿈

뜻밖의 행운이 찾아올 좋은 꿈입니다. 사업이 번창하고 집안의 경제 사정이 좋아지며 점차적으로 부유하게 됩니다. 

비가 오면서 해가 떠있는 꿈 / 여우비가 오는 꿈

키워드는 '갈팡질팡'입니다. 여러 일들에서 뱡향을 잡지 못해 방황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결과를 만들어내기 어렵게 되고, 대인관계나 연인, 부부관계에서도 좋지 않은 일이 생기거나 다툼이 있을 수 있습니다.


위에서도 언급했다시피 꿈해몽이라는 것은 앞날의 예지일수도 있지만, 현재의 나의 심리, 상태등을 종합적으로 나타내는 것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주위를 잘 살펴보시고, 나를 잘 추스리고, 나의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이 없는지 겸손하게 살펴보는 계기가 된다면, 그 어떤 나쁜 꿈도 여러분들의 훌륭한 삶을 건드릴 수 없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꿈풀이는 재미로 보는 것일뿐, 사로잡혀있지 마세요!

늘보나무였습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