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찾게된 동기

얼마전 찾아갔던 피자 / 파스타 전문점 고피자에서 피자는 맛보았으니 이젠 파스타를 먹어볼까? 라는 생각에.

점심에는 살짝 도전해보는 것도 좋다.

참고로 고피자에서 먹었던 포테이토 피자의 리뷰는 https://seoulsalee.tistory.com/164 를 참조.

 

홍대/상수 고피자 GOPIZZA - 포테이토 피자 콤보

찾게된 동기 원래는 맞은 편에 있는 비빔밥집을 가려고 했는데 반대편에 전에 보이지 않던 피자가게가 들어섰다. 피자 가게라고 하면 으례히 생각나는 그런 인테리어긴 했는데, 혼자서도 먹어��

seoulsalee.tistory.com

외관 사진은 전 포스팅에 있던걸 한번 더 쓰겠습니다.

위치는 place.map.kakao.com/2017214173

 

고피자 상수직영점

서울 마포구 독막로19길 32 (상수동 71-15)

place.map.kakao.com

주문후 시식

이번에는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를 주문해 보았다. 좀 허전해서 콜라도 하나 시키니까 가격은 6,900원이 되었다. 

시식 전후의 느낌

  • 비주얼만 보면 기내식 비스무리한 상황이 되었다. 기내식을 사랑하는가? 라고 물으면 나는 거침없이 YES
  • 다만, 남자 혼자 먹기에 양이 조금 부족하다... 싶은 느낌이 살짝 들었다.
  • 조리해서 나오는 것은 아닌듯 하고, 냉동식품 데우는 느낌.
  • 피자에 비해서 가성비가 떨어진다. 여기 안에서도 파스타를 막 광고하진 않던데 자신이 없는 것인가?
  • 가격이 5천원 밑이어도 시킬지 안시킬지 망설여진다.

총평

다음엔 파스타는 안시키는 것으로...

반응형
반응형